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청주시 청원군 가경동 주택 썬룸! 2년 넘게 지속된 인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9. 27.



안녕하세요. 전국에서 찾아주시는
썬룸시공업체! 썬룸과전원주택입니다.



버려진 공간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썬룸!
4계절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



위와 같은 장점 덕분에 썬룸을
시공하시는 거겠지요~? ^^



오늘 전달해드릴 썬룸 시공현장
장소는~<청주시 청원군 가경동>에 있는

전원주택이었습니다. 이곳은 2016년에
1층에 썬룸을 시공하셨던 장소인데요!





해당 현장 주택은 신축할 때부터

썬룸 시공을 위한 공간을
미리 조성해두셨던 곳!




신축하시면서 저희 썬룸과전원주택에
사전 조율하시어

가로 6000*세로3000사이즈로

콘크리트작업까지
완벽하게 해놓으셨답니다.




2년이 흐른 2018년! 2층에도 썬룸
시공으로 또 연락을 주셨답니다 ㅎㅎ





2년 만에 다시 찾은
청주 썬룸 시공현장!


1층 썬룸을 사용해본 결과
너무나 마음에 드신다 하여,

2층에도 썬룸을 시공하기
위해서 였지요 ^^


검증된 업체이기에
다시 찾아주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에도 믿고 맡기신다 해주셔서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고객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신경써서 시공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지요!









2년 만에 다시 찾은
청주 썬룸 시공현장!




산 자체가 정원이었던 공간!
규모가 대단했어요 ㅎㅎ

또한, 주택 주위에 독특하게

생긴 돌들이 많았던 공간!
박물관 같이 잘 가꿔진 곳이었어요.






고객님께서 집 주변 정원을 굉장히
멋지게 꾸며놓으셨던 곳이라

기억에 남네요! 그 사진들을 먼저
살짝 공개합니다 ㅎㅎ









마당에 한반도 모양의 공간으로

꾸며놓으셨던 것이 굉장히
인상깊었네요.





썬룸내부는 고가의 의자와 테이블로
중후한 분위기를 내셨네요.







해가 져도 무척이나
낭만적인 썬룸 내부 공간!





 블라인드를 설치해

강한 햇살 예방 및
프라이빗한 느낌을 ㅎㅎ






썬룸 내부가 마치 하나의 작은
온실같지요? 미니정원?

화원같았습니다 ㅎㅎ

썬룸내부에 들어서는 순간
꽃향기가 기가막히더라고요! 환상적!




아침에 일어나시면 제일 먼저

썬룸 안에서 모닝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




의자에 앉아 창밖의

멋진 정원을 바라보며...
얼마나 좋으실까요?ㅎㅎ 부러워졌습니다.



커피와 다과 대접을 융숭하게 받고,

2층 썬룸 관련해
상의를 진행했답니다^^








활용도가 매우 높을뿐만 아니라
보온성과 편의성까지 갖춘 썬룸!





썬룸과전원주택



▷ 전문 A/S 팀 운영
▷ 건축&인테리어 25년 경력 보유

▷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
▷ 100세대 이상 시공 실적 보유

▷ 직영 공장 운영으로 우수한 품질
▷ CEM이 아닌 직접 제작




소비자와 언론에서 인정한 업체
썬룸과전원주택에 문의하세요!



견적문의 및 상담을 원하신다면

하단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친철한 상담을 약속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