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 경북 김천 율곡동 썬룸 시공 후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11. 15.




안녕하세요?
썬룸 전문가! 썬룸과전원주택입니다.


▷ 썬룸 직영공장 운영/직접 생산 및 제작
▷ 썬룸 전문 시공팀 4팀 보유! 빠른 일정

▷ A/S팀 확보로 하자보수 완벽
▷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



오늘 소개해드릴 썬룸 시공현장은,


경상북도 김천 율곡동에 위치한
주택 현장입니다.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시죠~ ^^








한적하고 포근한 주택
썬룸으로 효율을 높이다



김천 현장 방문을 위해
이른새벽에 출발했었는데요.


저희 썬룸과전원주택을 불러주시면~
어디든지 달려갑니다!ㅎㅎ



김천 교통안전공단 건너편에
위치한 곳이었습니다.




넓은 마당을 갖춘 한적하고 포근한
느낌의 주택이었어요.



잔디가 초록초록한게 참 예쁘죠?


주택 앞과 뒤 2곳
썬룸 시공 진행


주택 전면은 전체 폴딩으로 진행해
최대한 개방감을 줄 수 있도록하는
디자인으로 계획했습니다.





주택 뒷면에도 썬룸을 시공하기로 했죠.


메인 공간은 주택 앞면이지만,
뒷 부분에는 겨울을 대비해
단열효과를 높인 공간으로
활용하실 계획이라 하셨답니다.





경북 김천 율곡동 썬룸
완공 모습



그렇다면~ 썬룸은 어떻게
완성되었을까요?




짠~! 기존 주택과 조화로운
썬룸이 완성됐습니다.




개방감 우수한 폴딩도어가
썬룸만의 영롱한 자태를 뽐내주지요~

내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고객님께서 레일등을 설치하셔서
예쁘게 꾸미셨네요~ ㅎㅎ




마치 까페 인테리어 같은 느낌!

가꾸시던 분재를 썬룸에 두니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 주네요.




썬룸과 함께라면 웬만한 까페
부럽지 않은 공간이 연출됩니다!ㅎㅎ


그럼, 주택 뒷편 썬룸 공간은
어떻게 활용하시고 계실까요?




짠! 나만의 미니 헬스장 탄생!


주택 뒤 쪽에 시공하셨던 썬룸공간은
운동하는 곳으로 활용하시고 계셨어요!


와우~ 정말 썬룸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한 것 같네요 :)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썬룸!

썬룸시공은 썬룸과전원주택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썬룸과전원주택

▷ 뛰어난 썬룸제품군
▷ 탁월한 시공기술력






썬룸시공실적 년간 100세대 이상의
대한민국 최고 썬룸 시공 전문업체!


25년간 건축 및 인테리어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시공해드리기에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을 완성해드릴 수 있지요.



언론에서도 많이 소개된 검증된 곳!
소비자의 선택을 받는 썬룸과전원주택.



견적문의 및 상담을 원하신다면

하단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친철한 상담을 약속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