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룸과 전원주택] [리뷰] 인천 옹진군 썬룸 후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9. 9. 18.


[SUNROOM] 인천 옹진군 썬룸 후기

인천 옹진군 썬룸 후기

명절에 실컷 바다를 보고 왔는데도

바다는 볼때마다 새로운, 자연의 넓은 품 같습니다 ^^

추석 명절을 보내고 복귀하자마자

늘 부지런한 썬룸의 촬영팀이

작년 6월 완공한 인천 옹진군의 전원주택 썬룸을 찾았습니다.

PD님, 아나운서님 모두 바닷가 태생이지만

인천으로 떠난다니 설레고 신이난 모습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ㅋㅋ


이 곳은 건축에 관심이 많으신 건축주 고객님의 설계에 따라

디자인 단계부터 썬룸을 계획한 주택이고

고객님께서 워낙 세심하시고 건축에 관심이 많으시다보니

주택 건설 과 썬룸 설치까지 전 단계에 함께 참여하시며

스스로 '내 집'을 짓듯 도와주셨습니다.

현장을 갈 때마다 느끼는 점이지만

고객님과 시공업체, 또는 고객님과 시공팀과의 신뢰관계는

건축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밑바탕이 됩니다.

이번 인천 옹진군 건축주 고객님께서

저희 "썬룸과 전원주택"에 시공을 믿고 맡겨주시고

시공팀 또한 그 믿음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최고의 썬룸을 설치해드리고 온 기억이 나네요 ^^

그럼, 일년 그리고 몇개월이 지난 지금

썬룸에서 어떤 생활을 하고 계신지,

한 번 살펴볼까요? ^^

썬룸 폴딩 창호 너머로 선재도 앞바다가 보이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멋진 썬룸입니다 ^^

*케아 제품들이 많이 보이네요~ㅋㅋ

저희가 설치해드리는 블랙 LED 레일 조명 외에도 한지 조명, 전구 다발 조명 등을 직접 달아

채도는 낮추면서 훨씬 밝은 공간으로 늦은밤까지 썬룸을 이용한다고 하십니다.




여기 포근하고 안락한 소파에 앉아

75인치 화면의 프로젝터로 영화와 뮤비도 즐기신다고 하네요.

저번 제주도 썬룸에 스크린을 설치하는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영화광인 저로서는

썬룸의 시어터 공간활용이 가장 부럽고 탐나는 순간입니다~ ^^



이웃님들은 왠지 이 공간을 더 탐내실것 같은데요?? ㅋㅋ

주택 내부와 연결된 공간에 미니 바(Bar)가 마련된 부부만의 공간입니다 ^^

매년 각종 담금주를 만들고 심지어 와인도 직접 제조해서 드실 만큼

고객님 두 분 다 주(酒)사랑이 대단하셨습니다~!!

와인냉장고와 진열대까지 인테리어 센스가 돋보이죠?

저녁에 썬룸 조명을 켜두고 바다를 바라보며 와인바에서 부부의 시간을 보낸다면

더없이 행복하고 편안할 것 같네요 ^^

PD님과 아나운서님이 썬룸 공간을 극찬!! 하며 무사히 촬영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썬룸이 완공되고 작년 7월 건축주 고객님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개인 블로그에 썬룸에 대한 후기를 담은 포스팅을

함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https://m.blog.naver.com/goreseol/221326074558

객관적인 시각으로

실용적인 시각으로

감각적인 시각으로

풀어내신 후기...

다시 한 번 저희 "썬룸과 전원주택"에 보내주시는 아낌없는 응원과 칭찬 감사드립니다 ^^

바쁘신 와중에 촬영을 허락해주신 넓은 아량에도 감사드립니다 ㅋㅋ

고객님의 글 중에

썬룸은 화원이나 창고가 아닌 꼭 가족을 위한, 사람을 위한, 부부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해보라고 하신

말씀이 기억에 남네요~

주택에 꼭 필요한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썬룸 덕분에 뿌듯한 하루입니다~

이웃님들도 남은 오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