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룸과 전원주택]가평군 설악면 선촌리

by 친환경녹색건축 2020. 4. 16.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가평군 설악면 선촌리" 시공완료 현장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ㅎㅎ


"아침고요수목원" "가평잣"으로 유명한

놀러가기 좋은 곳에 오늘의 건축주 고객님의 주택이 위치해있습니다~


썬룸 디자인

우선

전면부는 테라스 썬룸과

베란다 썬룸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또한 프레임의 색깔은 건축물과 어울리게끔

블랙(Black)색상으로 시공합니다

1층 테라스 썬룸의 폴딩도어는

양개방식(2way)​​의 폴딩도어를 사용하여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출입이 더 용이하도록 설계합니다


전면 좌측의 폴딩도어로는 자유수납형 폴딩도어로 시공하여

내 , 외부의 출입이 자유롭도록 시공합니다

2층 베란다 썬룸은 반지붕으로 설계하여

박공지붕 형식의 주택구조에 포인트가 되도록 시공합니다


또한 반지붕으로 설계 할 경우의 이점은

채광이 유리하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층 베란다 썬룸은 하부 고정창을 사용하여

풍경을 걸림없이 볼 수 있게끔 설계하고


상부 고정창은 전면부 양개방식(2way)의 폴딩도어와

좌 ,우측 측면 편개방식(1way)의 폴딩도어를 사용하여


환기 및 환풍을 원활하게끔 시공합니다


썬룸 시공

나무(Wood)와 하얀색 외장재에 어울리는 검은색의 프레임이

주택의 외관을 살려주고 


전원주택 생활을 하시는 건축주 고객님의 하루를

조금 더 길게 만들어드리는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2층의 베란다 썬룸도 프레임이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과연 이러한 시공을 거쳐

건축주님의 주택이 어떻게 변했을지!!


 

썬룸 완공

정말 아릅답게 변했네요~^^


주택의 외관을 방해하지 않으며 입체감을 살리고!

실용적인 두개의 공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ㅎㅎ

1층 테라스썬룸과 2층 베란다 썬룸에서


각각 벌어지는 "바베큐 파티" "가족모임" "송년회"등 !


너무 기대 되지않나요?^^

이렇게 멋지게 지어진 썬룸


사진으로만 볼수있다는게 넘 슬프네요ㅠㅠ




이렇게 해서 "가평군 설악면 선촌리" 썬룸의 완공기를 살펴보았는데요~

정말 썬룸.. 항상 해보고싶네요ㅎㅎ


이러한 썬룸의 가격이 얼마정도 되는지..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저는 정말 궁금한데요...


썬룸전문가 "임태성"대표님께서 친절히 설명 해주실 것 같은데요~?

(저는  못 말해보고 있어요ㅋㅎㅎㅎ)


그러면 오늘의 시공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시공.완공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썬룸전문가  "임태성"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