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룸시공: 평창군 소재 완공했습니다,,^^

by 친환경녹색건축 2014. 11. 3.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썬룸과전원주택]입니다.


썬룸 평창시공건이 이제 올라 가네요~~



3면 전체폴딩도어로 제작 되었습니다,,

아주아주 시원합니다,,

썬룸 전용 방충망과 햇볕을 가려줄 썬바이져까지 탑재된 썬룸,,

특별히 눈이 많이 온다는것을 감안,,유리는 22mm로 장착을 했답니다,,

전면폴딩유리는 16mm로 장착...

사전작업에서 목공이 재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다시 수정하고 ,,고생했습니다,,ㅡㅡ

무엇이든 기초가 확실해야 다음 공정이 고생을 안한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깨닫고,,

그래도 깔끔하게 수정되어 다행이랍니다,,

전면이 길다보니 추후 휘어짐을 방지히기위해 양쪽사이드에 휙스창으로 힘을 받게 제작했답니다,,

중간에 뻘쭘하게 기둥 달랑 세운다는건,,아름다움 전면뷰를 해칠수가 있기에~~ 

덕분에 공기순환 피제창이 생김으로서 결로현상도 막을수 있고,,좋은듯합니다,,

이렇듯,,썬룸은 현장 변수에 따라 차이가 나는 관계로 현장답사 및 

미팅은 필수랍니다,,

자~~모두 개방 된 상태 입니다,,어디하나 걸리적 거릴게 없죠^^

바닥엔 난방도 넣었는데...하루종일 설정 될건 아니니 ,,큰 걱정은 없어도 될듯합니다,,

여긴 다른 곳과는 다르게 두집씩 나란히 이웃집 처럼 생활을 하고 있으시더군요~~

이런곳은 이웃을 잘 만나야 서로 좋은데..

이웃사촌이란 단어를 새삼 중요시 하게 하는 곳이더군요~~



어떠신지요~~잘 어울리지 않나요? 사진 잘 찍은듯,,ㅋㅋㅋㅋ

현재는 누런 잔듸이지만,,파란 잔듸로 변한다면,,완전 예쁠거 같습니다,,

안 주인분께서 하시는 말씀,,너무나도 따뜻해서 완전 맘에 드신다고 하시네요~~와우~~

추위를 너무 많이타서 내려오는게 곤욕이라고 하셨는데...

앞으로는 완전 자주 오실것 같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서울집보다,,내부가 너무 훈훈하다고 하시고~~~정말 마음에 들어하셨습니다,,,

항상 생각하는것이지만,,어떠한 이유로든 소비자분들께서 마음에 든다고 하시면 저희는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공사진행하면서 조금에 실수는 있을수 있지만,,

완공 되었을떄 소비자분들께서 만족하시면서,,,뭐 그정도야,,

사람이 하는 일인데..이렇게 말씀 해주시는게 너무나도 고맙답니다,,감사합니다^^

이래저래 전기공사부터 목공 파고라 이전설치..여러 잡다한 공사들이 많았지만,,

주인분에 이해와 너그러움으로 무사히 공사를 잘 마쳤습니다,,

인상도 좋으시고,,커피도 잘 타주시고 ㅎㅎㅎ


항상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썬룸시공,,썬룸제작,,전원주택썬룸 구트디자인 이였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