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룸현장답사 : 용인 기흥 엘가타운내 (계약완료) 썬룸착공일 : 2016년 2월11일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 11.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썬룸과전원주택]입니다.

일요일..오전,,(1월10일) 어제 현장답사 및 미팅 다녀왔습니다,,

엘가타운,,유명하죠^^ 집들이 아주 멋진 곳입니다,,

몇번을 다녀 간 곳이기도 하고 ~~제가 썬룸 디자인 해준곳도 ~여튼 낯설지 않은곳이랍니다^^


가지런히지어진 집...저는 술을 좋아라 하는데~~

아마 다 비슷하게 술취하면 남에 집에 들어가기 딱일거 같아요~~ ㅋㅋ 저 말입니다 ㅎㅎㅎㅎ

코너에 첫번째 집..역시 마음에 듭니다,,살고싶어지는 곳,,엘가타운

내부에 들어서면서 느끼는 점,,정리정돈이 참 잘되어있다는것~~~

부지런 하지 않으면 전원생활은 못할거 같아요~~이휴~~

저는 자신 없습니다,,헌데 살고 싶다는거~~ ㅋㅋ

현재 데크위에 시곤 되어 있는 파고라,,재질은 렉산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녀석을 살려서 최대한 썬룸 분위기를 만들어야 하는데~~

어제 잠깐 시공팀장님과 회의를 했죠~~지금으로서는 명확한 답을 내릴수가 없네요~~

하지만,,기대해 주십시요~~전체적이 ㄴ분위기...요놈이 어찌 변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

혹시나 싶어 지붕을 올라가 보았습니다,,역시나,,열려 했던 부분이 뜨헉 나타나 주시고~~

보이시죠~~~녹 슬어가는 모습을~~

해서 이번 현장을 썬룸전문업체 구트디자인에 사명감을 가지고~~

최대한 노력해서 멋찌게~~엘가타운에서 제일 멋드러지게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역시 썬룸하면 구트디자인이야~~~라는 말이 대한민국 전역에 퍼질수 있도록~~ㅎㅎㅎ

꿈도 야무집니다,,

사실,,마인드가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맡은바 소임을 충실히 정직하게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는 구트디자인이 되자~

그래서 최대한 고민하고 반영해서 항상 최고에 썬룸을 만들어보자,, 이 마음가짐..^^

이런 식에 디자인으로 현 주택과 가장 잘 어울릴수 있도록~~

사용함에있어~~내 가족이 내식구들이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썬룸 내부 바닥은 마루가 아닌 타일로 시공 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내부 확장을 위해 저는 썬룸시공전에 하지공사하러 가야 합니다 ㅎㅎㅎ

열심히 해야겠죠~~

내부에 물을 쓰신다고 하니 배수구도 만들어 드려야 하고~~~

오랜만에 현장에서 땀 좀 흘리겠네요 ^^

입구에선 본 썬룸 디자인..길이가 상당합니다,,,

이쪽만 그렁게 아닙니다,,저 옆은 수악하게 더 깁니다 ㅎㅎㅎㅎ

딱 보면 아시죠~~길어 보이는거~~

ㄱ자로 만들어질 썬룸,,엘가타운에 랜드마크로~~~부상 시키는걸루~~~잠정 합의..

내외분께서 참으로 인자 하십니다,,

사실 마음이 움직여서 공사를 하게 되었네요~~

잘 하겠습니다,,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렇게 큰 썬룸공사를 구트디자인을 믿고 맡겨 주셨는데~~최선을 다 해야지요^^

이 곳 역시 최고에 썬룸이 탄생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






썬룸에 대한 모든것,,구트디자인입니다..


구트디자인에 상호를 비슷하게 따서 영업을 하고 있다는 소문이 고객님들에게서 전해지고 있습니다,,

각별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시공 완료되면 다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