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룸시공완료 : 전남 나주시 소재 썬룸시공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 14.



 


 

 
 
 


 


 


 


 


 


 

전면부 입니다,,

이곳은 안주인분께서 워낙 화초 키우는걸 좋아하셔서

 

온실 용도로 사용 하실 예정이시랍니다,,

 




해서 다른 곳과는 다르게 하부 고정창 쪽에 프로젝트창을 디자인 했습니다,,

환기창을 하부 고정창 쪽으로 만들어서~~아랫쪽 공기순환이 좀 더 용이할수 있게끔 했지요^^

주택 입주전 시공을 마감했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주인분께서 입주를 하신다고 하시네요~~

이사 하시고 나면 정리하시기 완전 힘드시겠다 ㅎㅎㅎ

이사를 해보신분들은 다 아시죠^^





 


 


 

 
 





어제 주인분과 통화를 했네요~~


 

사용하시는데 지장은 없으신지~~불편함은 없으신지~~

완전 잘 사용하고 계신답니다,,

안주인분깨서 너무 좋아 하신다고 하시네요^^

바닥 마감은 타일로 작업이 되어 있어서 물을 뿌려도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이렇게 해서 나주 빛가람 썬룸시공이 마감되었습니다,,

다음엔 강릉 썬룸현장 리뷰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