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룸시공 중인 평택현장 중간보고~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 30.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구트디자인의[썬룸과전원주택]입니다.


이번 현장은 평택에 위치한 썬룸현장입니다,,,^^

아래사진...그림같은 집 아니겠습니까? ㅎㅎ

↓↓↓↓↓  파란 하늘,,,하얀벽체,검정색 징크마감,,파랑 하양,까망~~ 녹색...파라솔,,맘에 안듭니다 ㅎㅎㅎ


저 녹색 파라솔,,치워버렸습니다 ㅋㅋㅋ

↓↓↓↓↓ 이제 블랙 프레임에 썬룸 시공이 시작됩니다,,

사이드 프레임 시공 중인데~~~

 ↓↓↓↓↓현장이 좀 지저분하죠? 이해해 주십시요~~~ㅎㅎㅎ

 ↓↓↓↓↓ 기둥체도 만들어지고~~서서히 자리를 잡아 갑니다,,,

시공 2틀째 천정 프레임까지 되어갑니다,,,^^ 점점 자리를 잡아가네요~~

시공 2틀째,,, 천정 프레임 마감 중입니다,,

  ↓↓↓↓↓  창호 컬러와 징크,,컬러,,그리고 썬룸프레임 컬러,,완전 잘 어울리지요?

↓↓↓↓↓ 고급 프레임에 자태입니다,,일반 알미늄 프레임이 아닌 썬룸 전용바 프레임으로 천정이 완성되었습니다,,

고급지지 않으신가요? ㅎㅎ

↓↓↓↓↓ 시공 3일째

1층 천정 유리 마감이 되어갑니다,,,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손이 얼어서 연장을 사용하기가 너무나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  완벽 시공을 위해~~고생하시는 시공팀,,감사합니다^^

1층 마감이 되면 왼쪽,,2층 보이시죠^^ 이제 2층 시공들어갑니다~~^^

↓↓↓↓↓  열심히 시공 진행  해주셔서 2틀만에 프레임 작업이 끝났습니다,,,

1층,,썬룸 마감,,2층썬룸 프레임 작업 마감,,중^^

↓↓↓↓↓ 고급집니다,,예쁘고~~~ 역시 블랙,,,짱!!!!!!!!!!!!!!!

2층 프레임 작업 마감후 철수 하면서 찍은 사진이네요~~

과히 자태가 예술입니다,,

썬룸 시공시 천정 각도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분위기 완전히 달라지는것 같습니다,,

 ↓↓↓↓↓ 1도 1도에 심려를 기울여 봅니다,,,경사면은 좋을수록? ^^*

아후~~머찝니다,,,

1층 썬룸은 폴딩도어까지 마감 되었네요~~

  ↓↓↓↓↓  경사 유리면...자체가 예술입니다,,,

↓↓↓↓↓  좌측면에서 본 썬룸에 모습. 다음주에 마감 들어갑니다,,,

썬바이져 발주~폴딩도어 방충망 발주,,완료..기대 해 주십시요~~~

풀 옵션 썬룸...좀 더 디테일한 사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