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 평택시 청북면 썬룸 ▒▒ 서울/경기도/인천//썬룸과전원주택 완료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5. 8.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이번 시공은 경기도 평택시 청북면에 위치한

디자인이 아주 멋진 전원주택 입니다 

아침 7시30분쯤,,,현장 도착을 해서 지나온 길을 쳐다보니

이렇게 해가 뜨고 있네요~~

아래 사진...감사해보시죠~~

2층에서 작업을 하다가 드라이버가 똑~~~떨어진겁니다,,

만약..1층 지붕유리가 복층유리가 아닌 5mm 또는 8mm 유리였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난리 났겠죠~~~ 생각만 해도 무섭습니다,,

만약 지붕 상부가 복층유리에 강화유리가 아니였다면 윽~~~~ 

좀 더 디테일하게 보시겠습니다,,

전 근데 말입니다,,요런 모양이 너무 맘에 듭니다 ㅡㅡ;;

정형화 되지 않은 이런 모습이 ..제가 성격에 이상이 있는걸까요? ㅍㅎㅎㅎ

여튼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다행이 지붕상부유리는 강화를 시킨 상태라 아무 탈 없이 교체 완료

이렇게 되더군요~~사실 저도 깨지는건,,처음 봤거등요~~

매번 시공하면서~~ 오히려 경험치가 올라간듯 합니다^^

이렇게 우여곡절끝에 마무리가 되었네요~~^^


1층은 마무리 오나료..2층은 프레임 작업완료~유리 발주하고~~

유리에 유리시공팀장님..어ㅗㄹ굴 가린다고 하니깐,,상관 없다고 하시네요~~

여러분들께 인사 드립니다 ㅎㅎㅎㅎ


1층썬룸 안에 씰링펜~~~시공,,여름에 공기 순환에 큰 도움이 될겁니다,,

없도 되겠지만,,,있으면 완전 유용하겠죠^^

실내 한켠에 해바라기가 떠억~~~자리 잡고 있습니다,,

집안에 해바라기를 두는 이유~~~

해바라기가 돈을 모아준다고 하네요~~

썬룸 내부에서 본 하늘입니다,,

썬룸 지붕 실리콘 작업하는날이였는데~~

하늘을 보니 이렇게 파란 하늘 이였습니다,,

썬룬 지붕위를 이렇게 막~~걸어다닙니다,,,

무섭겠죠~~하지만,,안전합니다,,

실리콘 마감은 기본적으로 모두 테이핑 작업을 기본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보면 그냥 작업을 하시는데~~

아무래도 마감이 부실합니다,,

해서 구트디자인 썬룸은 기본을 충실히 지키려합니다,,

자~~이렇게 1층2층 썬룸이 거의 마감 되어갑니다,,

사다리에 딱 달라 붙어 계시는 썬룸에 명장,,,,우리 부장님..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에너지는 과히~~예술에 경지 입니다,,

건축주분들,,우리 부장님을 사랑합니다,,저에게도 관심과 사랑을 주십시요^^



외부 실리콘 마감중이시네요~`~

난간대 때문에 고생 하셨는데~~잘 마무리 해주세요^^


썬룸이 안착 되기전 사진입니다,,

녹색 파라솔만이 덩그라니 지키고 있었죠~~

비가와도 걱정 눈이 와도 걱정,,

그 걱정 이제 안하실겁니다,,,^^

요렇게 프레임 작업이 되고 썬룸으로 변신을 하니깐~~비,,눈 바람,,미세먼지..빠빠이~

완성된 썬룸 입니다..

카페 같지 않나요?

와우~~~이쁘닷,,,이뻐~~

건축주뿐께서 썬룸 내부를 꾸며서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안전 이쁩니다,,,보내주시면서 하시는 말씀,,

남편분께서,,쪼기 보이는 침대에 딱 누우셔선,,꼼짝도 안하신답니다 ㅎㅎㅎㅎ

아주 귀찮게 하신다네요 ㅎㅎㅎㅎㅎ

저 침대에 눕기만 하면 내려 오질 않으신다고~~~

차창에 보이는 빗물들,,보이시죠~~~이제 비도 못들어옵니다,

썬룸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

힐링이 떠로 없을듯합니다,,,,누워보고 싶당~~~

너무 예쁘게 잘 꾸미셨어요~~~

사모님도 정말 미인이셨지만,,

감각도 남다르신듯합니다,,

바닥은 데크위에 인조잔듸를 활용하셨습니다,,

사용하시기 편하실겁니다,,먼지가 있을때 쌰삭 겉어서 툴툴 털어버리면 되니깐^^

중간 중간 눈떄무에 고생을 했지만,,,완성 되었습니다,,,

이제 화창한 봄날에 비오는 여름날에~~쓸모없던 데크가 완전 멋진 실내공간으로 변화 되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진 썬룸,,

므흣합니다,,보기만 해도~~^^*

어떤신가요?

평택 청북면에 저희 구트디자인에 썬룸이 또하나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제 날씨가 풀려서 점점 사용할 기회가 더 많아 지실겁니다,,

편안하게~~잘 사용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상 평택 청북면 썬룸 시공기 였습니다,,,

썬룸과 전원주택 구트디자인 이였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