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룸 현장답사 ; 경북 청도썬룸 시공을 위한 사전현장답사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6. 1.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썬룸과 전원주택] 입니다



이번 현장답사는 경북청도네요^^
청도향교 근처 200미터 근처에 위치한 전원주택
아담하니 아주 잘 가꿔져 있습니다



요 자리가 썬룸이 시공될 자리
썬룸 천정프레임의 위치가 애매하다는 생각이들죠?
요정도야 저희 썬룸시공팀 기술력으로 충분히 커버 가능^^



현재는 이렇게 파라솔로 대처하고 계십니다
하지만~~이제 요녀석은 어디로 시집을 보내버려야겠어요
이유는 ? 이젠 썬룸으로 시공해놓을거니깐~~잘가라~파라솔 ㅋㅋ






썬룸시공과 동시에 조명설치 및 실링펜설치
딱!봐도 그림 나오죠? 청도썬룸 기대기대 됩니다




나름 데크하신분이 컬러플하게 도색을 하셨네요 ㅋ 아쉬움이 많지만~~이역시 썬룸으로 인해 뭍혀버릴텐데^^





아주 예쁘게 나올듯합니다 제가 다 기대가 되네요 흐흐
예쁜집에 적당한 사이즈에 썬룸
사실 데크 사이즈는 더 크지만 크다고 다 좋은건 아니랍니다
실효성이 중요하죠~~누구도 따라 올수 없는 썬룸디자인
굿 쵸이스 하셨다는걸 썬룸시공 실력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청도썬룸 청도향교 대구썬룸
썬룸과전연주택에 썬룸 시공은 쭈우욱 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요렇게 만들어 버릴겁니닷! ^^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