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 강릉시 구정면 어단리 Part.3 ▒▒ 강원도//썬룸과전원주택 상담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7. 20.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썬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지난 연휴 중간 멀리 강릉에 다녀왔습니다.

 

 

연휴라 차가 많이 막힐 것을 예상해서 새벽 동이 트기도전에 서울서 출발~%EC%9E%90%EB%8F%99%EC%B0%A8

 

 

서울서 가는 내내 비가 오락가락 하더니

 

 

대관령 고개를 넘어가니 햇살이 쨍 하고 비치네요~%EB%AF%B8%EC%86%8C%20%EB%8F%99%EA%B8%80%EC%9D%B4

 

 

역시 강원도에 오니 공기도 다른 것 같고 기분도 확 좋아지네요^^

 

 

이게 강원도의 힘(?)인가요? ^&^

 

 

 

저멀리오늘의 목적지가 보이네요^^

 

 

백두대간의 정기를 받으면서 오롯이 서 있는 것 같네요

 

 







 


드디어 도착했네요!!!

 

 

갈수록 운전이 정말 힘들어지네요 ‘ㅠㅠ’








헛~ 추석 전에사진을 보내주셨을 때만 하더라도

 

 

집 옆에 태양열 집열판이 없었는데…

 

 

추석 전에 공사하셨나 보네요~

 

 

 

그런데 아시죠?

 

 

패시브 하우스, 에너지제로 하우스 등 여러 말들이 있는데

 

 

썬룸 하나면 겨울도 따뜻하게 날 수 있다는 사실을~~

 

 

난방비 소모가 4~50%뚝 떨어질거예요

 

 

태양열 집열판 보다 더 효율이 높을 수도 있죠^&^

 

 

믿으시죠? ㅎㅎㅎ

 

 







 

우리의 클라이언트께서는 바로 이공간에 썬룸을 설치하기 원하시네요^^

 

 

그런데 궁금한 것도 많으시고~ 걱정도 많으시네요^^

 

 

 

제일 걱정하시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강한 바람(태풍)입니다.

 

 

아시죠? 강원도바람(태풍)이 이만저만하지 않다는 사실을~

 

 

하지만 예전에 저희가 강원도 해안가에 시공한 썬룸이 말이죠~

 

 

언젠가 대단한 태풍이 지나가고 난 후,

 

 

마을의 여타 구조물들은 다 폐허(?)가 됐는데도

 

 

오로지 구트디자인의 썬룸 만은 멀쩡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걱정하시는 점은 겨울의 폭설입니다.

 

 

겨울철만 되면 영동지방에 폭설이 자주 내려서 문제가 되고있잖아요^^

 

 

혹시 폭설이 내리면 썬룸에 문제가 없을까 걱정하시네요^^

 

 

절대 걱정하지 마세요!!!

 

 

구트디자인의 모든 썬룸은 지붕의 경사를 충분히 줘서

 

 

아무리 눈이 많이 내려도 해가 뜨면 흘러 내리도록 설계되었으며,

 

 

1㎡당 50㎏을 하중을 견디기 때문에 걱정할필요가 없죠^^

 

 










이게 복분자나무라는 사실을 처음 알았습니다^^


멀리서 봤을 때는 마치 가시 철조망인줄 알았는데~~

 

 

 

참 멀리서 왔다고 사모님께서 직접 만들어 내주신

 

 

도토리 가루를 넣어 만든 떡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조만간먹을 수 있겠죠!

 

 

 

바닥의 데크상태 양호하고,

 

 

지은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 벽면 상태도 문제가 없고

 

 

태풍에도 폭설에도 끄떡없는 썬룸만 지으면 되겠네요^&^

 

 찬바람이 불기 전에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