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룸 시공후기 : 소싸움에 고장..경북 청도썬룸 리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8. 6.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안녕하세요~~즐거운 주말 맞이하고 계신가요?
요즘 너무나 날시가 우리를 괴롭힙니다,,특히 외부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정말정말 힘드실거 같아요~~
항상 건강 챙기시고 현장에서 물도 많이 드시고~~더위 조심하셔야겠어요~~
오늘 아침 종로 썬룸 미팅이 있어서 갔었는데~~
잠깐 서 있는데도 땀이 등골을 타고 줄줄 흐르더군요..
이젠 입이 아파서 덥다는 말도 못하겠습니다 ㅎㅎㅎ

여하튼 건강 유념하시고 오늘은 경상북도 청도,,,
아마 경상북도에서는 최남단이 아닐까 싶은데~~
여하튼 청도 썬룸마감 리뷰입니다..

청도하면 소싸움,,캬~~~한번도 직접 보진 못했지만,,힘과기백이 넘치는 한국전통 문화라고 해야겠죠?
청도썬룸 현장을 가다보면 청도소싸움 구장이라고 해야 할까요? 구장(?) 아니면 소싸움체육관(?)을 
지나더군요~~~ㅎㅎ 들어가보고 싶었지만,,역시,,발목을 잡는건 시간,,

아래 사진은 구트디자인에 썬룸과전원주택 썬룸마감현장입니다,,
둘러보실께요~~

저희 고객님들 건축주분들께서는 모두모두 엄청 부지런하신가 봅니다..
어떤 현장을 가든 
정원이며 집 주변이 너무나 정갈합니다,,보통 부지런해서는 정말 힘들거등요~~~
이정도 관리..쉬울거 같지만,,천만에 말씀,,만만에 콩떡입니다..

쉽지 않습니다,,
월 화 수 목 금 일하시고 토요일 일요일..하루종일..정원꾸미기..데크정리 등등
언제 쉬시는지~~~대단하십니다,,정말,,존경스럽습니다.

우리 청도 썬룸현장 역시 너무나도 정갈한 집입니다,,
시공전 데크와 정원에 모습입니다,,어딜 탓!하리요~~~ 


다른건 걱정 없는데..쪼기 보이는 저 지붕과 각도,,흠,,쪼기 삼각지붕과 앞쪽 처마끝라인..가장 걱정이였답니다..

라인대로 따라 내려오면 앞쪽이 낮아질것이고 그렇다고 무시할수도 없고~~

어찌 되었건,,풀어야할 숙제는 해야겠죠^^

프레임 작업과 마감까지 날씨가 또 어찌나 더웠는지~~~

썬룸시공팀..너무 고생하셨습니다,,노고에 감사드립니다,,항상~~

모든 공사가 마무리 되고 이제 내부 실리콘 마감을 하는 상태

왼쪽 긑으로 보이는 그네..정원에 잔디..굿!!!입니다...잘 어울려요~~

전원주택 앞쪽으로 이동해서 찍어봅니다,,,잘 나오네요~~파란 잔듸와 썬룸이 눈에 딱!!!!

썬룸이 있는것과 없는것에 차이가 느껴지시는지요~~~

저희가 시공을 해서 그렁가,,너무 잘 어울립니다,,프레임 쵸이스 역시 블랙 프레임 으로 하길 잘 했네요~~

화이트썬룸으로도 생각은 해봤는데~~역시 블랙썬룸이 임펙트가 있네요~~~

썬룸내부에서 외부를 보면서 한컷..폴딩도어가 오픈이 되어있고 폴딩방충망을 설치 했답니다..

벌레 모기..침투 엄금입니다 ㅎㅎㅎ

썬룸 천정에 썬바이져는 역시 햇빛 차단율을 높여 내부를 시원하게 해준답니다..

오히려 덥지 않을까 하시는 분들...

이렇게 썬룸에 썬바이져를 해놓으면 일차적으로 햇빛 차단이 되어 본건물 까지 시원하다는거^^

왼쪽 전면부 보이시죠~~저기가 바로 텃밭인데요~~

없는게 없습니다,,상추는 벌써 몇번은 수확을 하신거 같고~~

고추가 주렁주렁,,오이..또 뭐 있드라? 하이튼 들었는데~~~ ㅎㅎ

첨보는 과일도 있고~~여하튼 아,,쉽게 말하면 몸에 좋은거 다 있습니다 ㅎㅎㅎ

주택 들어오는 입구쪽입니다,,저렇게 자갈을 깔아 놓으니 먼지도 없고~~너무 좋더군요~~

자동차 주차도 할수 있고~~만약 잔듸가 있었다면,,주차는 땡!!!!! 

좋은 아이디어 인듯합니다..

이렇게 모든게 마감이 되고 사진을 찍는 동안,,주인분께서 이것저것 먹을것을 또 챙겨주십니다..

확실히 시골 인심이 갑!!입니다..

아니면 직접 키우는 것들이라서 그런지..자두도 주시고~~별걸 다 주십니다, ㅎㅎ

특히 청도가 유명한게 감이라고 하시네요~~청도감..

아쉽게도 청도감은 계절이 맞질 않아 못먹어봤네요~~

처음 썬룸시공을 위해 현장답사를 하려 들어설때 낯설던 곳이 이제는 내집처럼 편안합니다..

이곳 저곳 기웃거리며 연장이 어디있는지도 알게되고

이젠 다니다 보니 이웃집 어르신들과도 인사를 나누게 됩니다,,

그냥 그렁게 좋습니다..시골집 온것 같은 분위기..

그리고 건축주분들..역시 어색함 없이 동생처럼 반겨주시고~~

생각해주시고정성껏 내주시는 음식과 음료들,,

이런걸 몸으로 느끼다보면,,아직까진 나쁜사람보단 좋은 분들이 

많아서 같이 살아갈만 하다고 하시는구나,,싶습니다,,^^

저희 청도 썬룸현장 역시 너무나도 잘 챙겨주시고 덥다고 걱정 해주시고 

일하는 저희 입장의 일정에 맞춰 작업할수 있게 해주시고 

너무나 편안하게 작업하고 왔습니다,,그냥 동네형 집에서 일한 기분? ㅎㅎㅎ

그렇게 너무 기분좋게 작업하고 왔네요~~


몇일전 비가 많이 와서 이런 저런 아이디어도 주시고~~

부족한 부분에 대해 말씀 해주셔서 한번 찾아뵈야 하는데~~휴가다 뭐다,,,바빴네요~

조만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요~~


구트디자인에 썬룸과전원주택 경북청도 썬룸현장

기분좋게 깔끔하게 마무리 하고 왔답니다..

다음엔 또 경북 사동 썬룸리뷰 준비하는데로 글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고 ,,이 엄청남 더위,,이또한 지나걸겁니다^^

조금만 더 버티시고~~

이제 곧 시원한 가을이 올때까지~~

건강 잘 챙기세요^^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