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룸과전원주택 : 경주 감포읍 감포항 인근 전원주택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9. 1.

오늘 두번째 썬룸 현장답사지 입니다^^
경산 와촌 유창전원마을에서
1시간을 달려 도착한 경주시 감포읍감포항 근처 전원주택입니다 입구부터 너무나 눈이 시원하네요

 

 

 

 

 

 

목조주택으로 지어진 곳이네요~
탁트인 시야앞에 목조주택이 딱!

 

 

 

 

 

 

실측을 마치고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신기해서 찍어보았습니다 근데 이건 제목이 뭘까요?

 

 

 

 

 

 

데크앞 조그마한 연못도 있네요 대략 설치하신것에 대한 설명도 듣고 쪼기 꼬맹이가 오줌도 쏘고있습니다ㅋㅋ
귀여웠네요 ㅋ 고기 무지 많습니다 낚시를 해도
되겠던데요~~~ㅎㅎ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진 이쁜곳입니다

 

 

 

 

 

 

나오면서 다시 한컷 ~~~참 ~~

 

 

 

 

 

 

미팅마치고 나오는데 주인 사장님께서 이렇게 선물도 주셨답니다^^옛날에 임금님 진상품이라고 하면서 구한거라고 하시고~이 귀한 돌미역을 선물로까지^^
완전 감사합니다 오는게 있으면 가는거 있어야 하는법
썬룸디자인에서부터 썬룸가격 썬룸시공까지 제가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기서 부턴 서비스 감포항파도

 

 

 

 

 

 

가을바다와 가을하늘의 콜라보레이션

 

 

 

 

캬~~저는 경주에는 바다가 없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멋진 강포항이 딱! 완전 멋집니답^^

 

 

감포항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분비지도 않고 가족여행 부부여행 친구여행 연인여행 모두모두 좋은듯합니다
감포항으로 놀러가세요^^

저는 또 주섬주섬 챙겨서 다음 썬룸현장 울산시로 이동합니다 잠시후에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