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공지/썬룸과전원주택 공지

[썬룸과 전원주택]의 " 제2호 Show Room" 제작중 입니다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9. 12.

 

 

안녕하세요

항상 초심을 잃지 않는 썬룸업체

구트디자인의 [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주말에도 이리저리 바삐 다녔네요~~ㅎㅎㅎㅎ

(즐거운 추석 명절을 위하여~~ㅎㅎ)

 

저희 업체에 쇼룸을 보러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괘 많았는데요~

아마 쇼룸을 보시고 가신 분들은 다들 아실거에요~~

옥상에 있는 썬룸 쇼룸을 ㅎㅎㅎㅎ

 

 

찾아주신 고객님들마다 너무 예쁘다, 정말 괜찮다~

이렇게 많이들 말씀해 주셨는데요

말씀에 힘입어 1층 자투리 공간에 두번째 쇼룸을 짓고 있는 중 이랍니다

 

 

 

 

 

 

사실상 시공 스타트는 저번주 부터 시작 했더라죠~

(저희 부장님 스케쥴에 짬을 내실 수 있을때 마다

틈틈히 시공 했답니다 ㅎㅎㅎ)

 

(뼈대에 필요한 프레임 친구)

 

 

 

 

이렇게 뼈대 작업을 저번주 금요일 까지 했지요~ㅎㅎㅎ

 

주말에는 다들 스케쥴이 꽉꽉 차 계셔서

월요일인 오늘에야 두번째 시공을 시작 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아침부터 힘차게 뚝딱뚝딱 시공을 하고 있었죠

 

그랬는데...ㅠㅠㅠ

 

어느새 이렇게 비 친구가 내리네요~

 

("부장님 좀 쉬시게 해라!"라는거 일지도 몰라요~ㅎㅎ)

 

 

 

 

 

 

덕분에 모두들 사무실 안으로 피신 피신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져 보았네요 ㅎㅎㅎ

 

지금은 다행히도(?) 비가 그쳐주어 다시 뚝딱뚝딱 작업중 이랍니다~

빨리 완공이 되어 썬룸 안에서 일해보고 싶네요~~

두번째 쇼룸이 완공되면 부담없이 놀러 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