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이천 신둔면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9. 29.

 

 

 

 
 
안녕하세요 항상 진심을 다하는 업체.
구트디자인의 [썬룸과 전원주택]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신둔면 인데요~

이 곳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도자기 도예촌들이 밀접한 지역으로 유명 하지요 ㅎㅎㅎ

 

이렇게 멋진곳에 썬룸을 설치하게 되어 영광 입니다

 

 

 

 

 

 

 

 

 

"이천 신둔면"

 


 

 

 

 

 

 

 

▲ 썬룸의 외관 입니다.

   원래 시공하기 전에는 두 벽면이 동~ 떨어져 있는 기분 이었는~~~~~데(←이렇게요 ㅋㅋ)

   썬룸이 두 곳의 통로를 이어주니 집이 꽤나 안정적이여 보이지요? ㅎㅎㅎ

 

 

 

 

 

 

 


 

▲ 썬룸 폴딩을 오른쪽 기준으로 열었을때의 모습 입니다

 

 

 

 

 


 

 

 


 

 

▲ 썬룸 폴딩을 왼쪽 기준으로 열었을때의 모습 입니다

 

 

 


 

 

 


 

 

 

 

 

 


 

 

 


 

 ▲ 썬룸 폴딩이 닫힌 모습도 한번 볼까요~? 

 


 

 

 


 스르르~


 

 

 


 

▲ 톽-! ㅎㅎㅎㅎ 저 영롱한 유리의 자태를 좀 보십시오 ㅎㅎㅎ

 

 


 

 

 


 

 

▲ 방충망을 반만 닫았을때의 모습-  □■

 

 


 

 


 

▲ 방충망을 다 닫았을때의 모습 -  ■■

 

 

 

                                                                                                                                                                                                                                            

 

 

어떠신가요? 이천 신둔면 썬룸의 모습이 ㅎㅎㅎ

아주기냥 자태가 예술입니다잉

 

고객님들도 참 마음에 들어 해 주셔서 감사할 따름 입니다!ㅎㅎㅎ

믿을 수 있는 업체! 기분좋은 업체! 썬룸과 전원주택 이었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