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썬룸착공 현장 : 평택 네이티움 죽백 타운하우스 썬룸착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0. 13.

 

 

 

안녕하세요~~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


이제 완연한 가을인가봅니다,,

바람도 선선하고 벼가 익어가는 계절 왔으니 말입니다,,

 

오늘도 새벽같이 서울에서 출발하여 제1시공팀이

작업을 하고 있는 광주 오포 썬룸현장을 둘러보고~~중간 체크를 했답니다 ㅎㅎ

 

굉장히 고생하는 현장이네요~

추후 시공이 완료되면 다시 글 올리겠지만,,

사선각 잡는게~~영~~힘드네요~~

 1시공팀이 시공 중인 현장을 들러 

제 2시공팀이 착공하는 평택 네이티움 타운하우스에 도착했답니다?


저희 2시공팀은 벌써 모든 시공준비를 준비를 마치고 제가 오기만 기다리고 있었다네요~~

역시 부지런 부지런~~

 

아래 사진들은 오늘 내일 기초프레임을 세우기 위한 준비작업과정 입니다.

 

 데크 한편에는 저희 자그만한 사무실도 있답니다(사실 여기 주인분이 인테리어 해놓으신 공간이긴 하지만....흠흠)

 울타리 너머로는 벼도 샛노랗게 잘익었네요. 집도 이쁘고 풍경도 이쁘고 거기에 썬룸까지 완공되면~~~??

완공이 되는 그날 다시 한번 찾아뵐게요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

 

 

 

 

 

 

 

 

 

 

 

 

이제 진정한 썬룸에 계절이 왔습니다

점점 더 바빠질테고 점점 더 추워지겠죠~~~

 

봄 여름 가을 동안 썬룸시공하신 분들은

올겨울 정말 따뜻하게 잘 지내실수 있으실겁니다 ^^


썬룸이 점점 업그레이드 되어가면서 썬룸 내부 인테리어 역시 진화하고 있습니다

차차 변화되는 썬룸에 분위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썬룸과전원주택 임직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