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평창군 방림면 썬룸착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0. 19.

 

 

 

 

 

 

 

공사 착공 : 평창군 방림면 하니팜스 타운 하우스 착공 첫날

 

완연한 가을날씨 임이 분명 합니다

울긋불긋 단풍이 들기 시작한 가을 산들을 보며

인간이 살기에 가장 좋다는 700 고지에서 오늘은 작업을 시작 했네요 ^^

 

 

 

 

▲ 저 멀리 보이는 가을 들녁은 따스함 마저 느끼게 해주고~ 햇살은 음~~ 좀 따가워요 ㅎㅎ

 

 

 

 

 

▲ 주택 모양은 요렇습니다 ^^

 

 

 

 

 

▲ 건축주 분께서 취미로 목공을 하시는데 과히 대단 하십니다 ^^

연장 스펙을 보면 거의 수준급 장비! 즉, 장대몬 이라 하죠 ㅎㅎ

헌데 기술력 역시 대몬급 이십니다 ㅎㅎㅎㅎ 어지간한 난간대 공사,

데크 공사, 파고라 공사, 울타리 공사 직접 모두 하셨다네요 와우~~

 

 

 

 

 

이제 저희 이야기좀 해 볼까요 ^^

 

▲ 요기 이 자리에 썬룸이 만들어 집니다 ㅎㅎ

근데, 주택벽은 왜 짜르냐구요??

조기 털어내고 단열폴딩을 설치 할 예정 입니다

즉, 썬룸과 한통 속이 되게 되는거죠 ^^

 

 

 

 

 

▲ 바닥공사 물론 보강 해야죠 ^^ 요렇게~~ 굳이 필요는 없지만 안전 우선주의 정신에 입각해서~

 

 

 

 

 

▲ 여기가 집에 들어가는 첫번째 출입문 입니다 ^^

이 역시 털어내고 썬룸과 한 몸을 만들 예정 입니다

물론 단열 폴딩으로 시공 한답니다 ^^

단열폴딩? 좀 생소 하시죠?? 기다려 주십시오 ㅎㅎ

마감 마치고 상세히 리뷰 하겠습니다 ^^

 

 

 

 

 

마지막 써비스 사진!  코스모스 한들한들~~

너무 예쁘죠?? 가을 전도사 답게 길 주변에 나란히 피어 있답니다~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프레임 작업 마치고 나면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

 

썬룸과 전원주택 평창 착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