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여주 가야리 아침 전원 햇살마을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1. 25.








 진심을 다하는 업체 구트디자인의 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여전히 춥네요~~
옷장에서 겨울옷들을 찾아 주섬주섬 입고 있는 요즘 입니다 ㅎㅎ

모두 감기 조심 하셔요~

오늘의 현장은 여주 가야리에 위치한 아침전원햇살마을 입니다 ^^







시공전에는 이런 모습 이였죠 ㅎㅎ





시공이 완료된 모습 입니다 ㅎㅎ
와우~~~ 너무 완벽한 공간이 하나 더 생겨났습니다 ^^




시공중엔 센스있게 자리를 피해주던 백구도 여전히 잘 지내고 있네요 ㅎㅎ







측면의 깔끔하고 모던한 모습! ㅎㅎ





썬룸 안을 지키고 있는 나무가
이제 막 생겨난 썬룸에 운치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






아침 전원 햇살마을 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햇살이 따듯하게 썬룸을 내리쬐고 있네요 ^^





이제 날씨 때문에 아침햇살을 창가에서만 바라보지 않으시고
썬룸 안에서 만끽하실 수 있으시겠지요 ㅎㅎ



이렇게 또 멋진 썬룸이 하나 탄생 하였습니다 ㅎㅎ
모던한 전원주택과 조화를 이루는 썬룸과전원주택의 썬룸!

정들었던 백구 안녕~ 저녀석도 이제 밖에서 벌벌 떨지 않고
썬룸에서 포근하게 지낼 수 있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