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강원도 평창군 방림면 하니팜스 완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2. 19.

 

 

 

 

 

오늘 많이 뵙네요~~ ㅎㅎㅎ 반가우시죠?? ㅎㅎㅎㅎ

이번에는 강원도 평창군 방림면 하니팜스에 썬룸이 완공된 이야기를 전해 드리고자 찾아 왔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윗집에 썬룸을 시공해 드렸었는데

그 내외분께서 집에서 제일 맘에 드는 곳이 바로 썬룸 이라며 극찬을 해 주셨다고 해요~

얼마나 열심히 자랑을 해 주셨는지 그 아랫집도 저희가 도맡아 썬룸을 시공하게 되었답니다~ ^^

 

 

 

이 주택의 경우도 퇴촌 우산리와 같이 바닥 공사부터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동일한 방식으로 각파이프를 용접하여 하지를 잡고 그 위에

osb합판과 일반합판을 올리는 형식으로 공사가 진행 되었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강원도 평창의 추위는 어마어마 하다 하시어

주택 출입문과 사진에 보이는 샤시를 철거하고 벽을 뚫어 단열폴딩도어를 설치하게 되었답니다

 

단열폴딩도어?? 생소 하시죠???ㅎㅎㅎ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신제품으로 우수한 단열효과를 지니고 있답니다~~ㅎㅎ

 

 

 

 

 

 

 

짜잔~~ 드디어 썬룸이 완공된 외부의 모습 입니다! ㅎㅎ

기존의 썬룸 디자인과는 다르게 폴딩도어 위쪽으로 고정창을 추가하여

내부에 있을때 더욱 넓게 느껴질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

 

 

 

또한, 미리 구매해 놓으신 화목 난로도 설치 되었답니다~

역시나 연통이 외부로 나갈 수 있도록 프레임 시공때 미리 틀을 짜 놓았답니다 ㅎㅎ

 

아참, 그리고 사진 정면에 보이는 폴딩도어는 단열폴딩도어 랍니다~~ㅎㅎ

단열폴딩도어가 들어가는 부분만큼 벽을 절단해 내고 그 안에 폴딩도어 프레임을

짜 넣어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 이번 겨울은 엄청 따듯하실 거에요~~

 

 

 

 

고객님께서 썬룸에 신경을 엄청 많이 쓰셨어요~

보이는 것처럼 실링팬도 직접 구매 하시고 조명도 직접 공수해 오셨답니다~!

 

조명이 보기에는 그냥 일반 레일들과 다름이 없다구요??

 

댓츠 노노~!

조명의 밝기 및 색이 핸드폰으로 조절되는 스마트~한 조명 이라는 사실!

 

따듯한 색부터 한여름 밤의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반짝반짝한 조명까지!!

저희한테 시범을 보여 주시는데 대박 이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또한, 바닥 타일 또한 직접 골라주신 걸로 시공 하였답니다~ 깔끔하니 너무 예뻐요~ㅎㅎㅎ

이제는 테이블을 놓고 분위기를 즐기실 일만 남았네요~ㅎㅎㅎ

 

지금부터는 여러 각도로 하여 썬룸을 감상하여 보시지요~

 

 

 

 

 

 

 

 

 

 

 

 

재밌게 보셨나요?? ㅎㅎㅎ

여기까지가 썬룸이 완공된 이야기 입니다

 

하지만 냅다 시공만 해 놓고 나몰라라 하면 안되겠지요??

저희는 추후에도 항상 최고로 썬룸을 활용 하실 수 있게끔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그리하여 시공된 이후 미흡한 점을 점검하고 고객님의 요구 사항을

해결 해 드리기 위해 다시한번 현장을 방문 하였답니다

 

 

 

 두둥...역시 강원도... 서울에는 오지 않는 눈이 어느새 이렇게~~~ @0@

저~~~~~ 아래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서 올라 왔네요~~ 내려갈때는 썰매를 준비해야 겠어요  ㅎㅎ;;

이름하여 썬룸썰매! ㅋㅋㅋㅋㅋㅋㅋ

 

올라와서 여기저기 점검을 마치고 나서 보니 눈과 썬룸이 어쩜 이리 잘 어울리는지요~!

잠시 보너스 컷으로 감상해 보실게요~ㅎㅎㅎ

 

 

 

 

썬룸 처마 밑에 고드름이 걸려 있네요~

더욱 많은 사진을 찍어 남기고 싶었지만~

눈과 지형조건으로 인해 많이 찍지를 못하였답니다 ㅠㅠ

이 모습을 보고 나니 미끄러운 눈길을 힘들게 올라온 보람이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렇듯 시공 이후에도 항상 고객님들께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구트디자인의 썬룸과전원주택 이였습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나고 멋진 썬룸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뵐 것을 약속 드리면서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_   )꾸벅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