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용인 그림빌리지 2호집 썬룸착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7. 7. 21.


용인 그림빌리지 썬룸시공 2호집 썬룸착공시작했습니다^^

연일 펄펄 끊는 날씨 속에 너무나들 고생많은 썬전썬룸 시공팀들

이번까지 고생해주십시요 일요일 중복 기념 회식잡아놨습니다


 용인 그림빌리지 썬룸 현장입니다,,,계단이 높고 좁아서 자재 올리기도 수월치 않은 현장입니다..

 정면에는 시공 할 면적이 없다보니 후면 쪽에 넓디 넓게~~제작 예정

 하지만 최근 썬룸시공은 수월한 적이 없네요~~ㅎㅎㅎ

 이유는 요 자리 요기에 시공을 할 예정인데~~

바닥 데크공사까지 다 해서 썬룸을 시공 해야 합니다,,면적도 꽤 넓은 곳이죠~~

 데크 아래에는 빈 공간을 살리고 활용을 위해 판넬로 창고 시공을 해두었답니다,,

그리고 위쪽에 썬룸시공을 위한 데크공사 하지작업이 한참 진행중입니다.

 높이가 상당히 높아서 작업하기가 좀 불편하지만,

더위보다 더 불편한건 없네요~~휴~~

정말정말 너무너무 덥습니다...어떤 방법을 취하던지~~해야지~~아휴~

빈공간을 좀 더 원할하고 윤택하게~ 그리고 럭셔리 하게^^ 

 

오늘 내일까지 데크시공을 하면 정확한 썬룸시공 면적이 나올게 됩니다,,

그런 여름휴가전에 썬룸을 마칠수 있을지 또 걱정이 되면서~~ ㅎㅎ

빨리 해달라고 저를 괴롭하시겠죠~~ ㅋㅋ


이런게 다 우리가 살아가는 과정 아닐런지요~~

서로 믿음으로 공사를 의뢰하고 이에 또 답을 위해 최선을 다헤 시공을 해야하고~

앞으로도 많이 찾아주십시요^^ 최선을 다해 시공 하도록 하겠습니다.


썬룸과전원주택에서는 초심으로 항상 대기하고 있겠습니다.

썬룸 착공이 되는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썬룸문의는 010-4309-0404 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