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 경북 의성군 썬룸 완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7. 9. 15.

- 경북 의성군 썬룸 완공 -

 

안녕하세요~~ 썬룸 전문 시공 업체 썬전!! [썬룸과 전원주택]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바로~~

경상북도 의성군에 위치한 단독주택입니다.

 

 

작업을 모두 마무리하고 전체 사진을 찰칵!!

날씨가 너무 화창하죠??^^

작업하는 저희는 엄청 더웟지만....

사진이 이쁘게 찍혀서 다행이네요 ㅋㅋ

 

 

 

주택 앞쪽 난간대가 약간 사선으로 시공되어져 있다보니

저희 썬룸의 폴딩도어가 왼쪽 하부는 고정창으로

오른족은 전체를 폴딩도어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시공해 놓고 보니 먼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더 이쁘게 잘 나온거 같아 아주 만족스럽네요 ㅋㅋ

 

 

 

 

그리고 이 현장은 암막 썬바이져가 설치 되었습니다.

빛이 하나도 안통하는게 보이시나요^^

 

일반 썬바이져처럼 화사함은 없는 대신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이것 또한 참 좋은것 같네요 ㅋㅋ

 

이렇게 경상북도 의성군의 현장 시공기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 주택의경우 리모델링 공사기간이 무려 1년...이 걸리셨다해요

그간 맘고생이 심하셨다고 ㅠㅠ

그래서 저희가 썬룸시공을 하면서 주택의 미흡한 부분에 있어

몇군데 마감처리도 같이 해드렸습니다.

 

마지막날 고객님과 같이 현장에서 이야기를 해보니

저희 썬전의 썬룸에 대해서 너무너무 이쁘다며 이야기 하는내내

미소를 잃지 않으시네요 ㅋㅋ

그리고 드리어 오랜 공사가 모두 마무리가 되었다며

감사하다는 말씀도 함께 해주셨습니다^^

 

사모님의 경우는 뼈대만 세워져 있는 것만 보고도

너무 만족해 주셨다고 해요^^

 

이렇게 너무너무 만족해 주시니 시공한 저희도

너무너무 뿌듯합니다^^

 

그간 이래저래 맘고생이 심하셨을텐데 이제는 이쁜 집에서

서로서로 행복하고 재미나게 사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