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의 모든 것/[썬전]정보마당

[썬룸설치] 애견생활용품, 이모저모 파헤치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7. 12. 28.







[썬룸설치] 애견생활용품, 이모저모 파헤치기!!

애견 패션용품과 종류 정보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지기!



디즈니와 픽사 스튜디오가 합작해 발표한 애니메이션 <벅스 라이프>를 보면 이러한 대사가 나와요.

‘작은 씨앗 속에 큰 나무가 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들어 있단다. 단지 시간이 약간 필요할 뿐이야.’


가능성과 희망이 적어 보일지라도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큰 꿈을 이룰 수 있어요.

지금부터 하나씩 애견생활용품에 대한 정보를 학습하다 보면 전문가가 될 수도 있는 것처럼요!




반려견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용품으로 리본헤어핀과 고무줄이 있습니다.

장모종인 말티즈와 시추, 잉글리시 쉽독 등이 이용하기에 탁월한 패션제품입니다.




애견용 머플러는 겨울철 산책 시 보온성을 유지시켜주는 패션물품 중 하나입니다.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털이 잘 빠지지 않고 촉감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것을 정하세요.

강아지용 레인코트는 방수 효과가 있는 소재로 생산되어 비가 오는 날 외출 시 착용하기

좋은 용품으로 도트부터 캐릭터까지 문양과 색이 다양하니 패션용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애견 패션용품을 찾는다면 전통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된 반려견 한복을 택해보세요.


한복 핀과 복주머니 등 액세서리와 더불어 활용하면 한층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할 거예요.





애견 산책 시 필요한 가슴줄, 일명 하네스는 디자인이 많아서 패션용품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다만 가벼우며 견고한 소재로 생산된 것이어야 반려견이 편하게 걸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강아지용품과 고양이용품의 비교


강아지의 배변 현상을 위한 용품에는 배변 패드 및 배변 판이 있죠.

하지만 고양이는 전용 화장실과 배변용 모래, 배변 처리용 삽 등등이 소요됩니다.

강아지와 판이하게 고양이는 배설물을 모래에 파묻어 두는 습성이 있기 때문이에요.

강아지 및 고양이에게 필요한 용품 중 가장 기본이 되는 물건은 식기입니다.

이런 식기는 받침대가 있고 높이가 조절 가능한 제품을 택해야 강아지와

고양이가 먹이를 먹을 때 어깨와 허리에 부담이 가는 것을 차단할 수 있어요.

원래 고양이에게는 자신의 발톱을 깔깔한 곳에 대고 긁어 대는 버릇이 있습니다.

때문에 고양이를 키울 시에는 고양이가 발톱을 긁을 수 있는 스크래처가 필요하죠.

반면 강아지의 경우 이러한 본능이 없으므로 스크래처가 특별히 필요하지 않아요.

고양이에게 필요한 제품 중에는 고양이가 올라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캣타워가 있습니다.

또 강아지는 산책 시 활용하기 위한 신발 및 휴대용 배변 집게 등이 따로 요구돼요.





다른 무엇보다도 강아지와 고양이를 기를 때 필요한 용품 중 최고 중요한 것은 사료인데요.

강아지와 고양이 전부 연령과 기호에 맞는 사료를 선택해 주어야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또 고양이의 경우 헤어볼 기능이 있는 먹을거리를 먹이면 체내에 들어간 털을 뱉어낼 수 있어요.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의 화려한 재탄생을 원한다면 썬룸시공을!


완벽한 썬룸시공을 리대한다면 썬문전문업체 썬룸과 전원주택을 선정하세요.



썬룸과 전원주택은 자체 생산하는 제품을 이용해 내구성과 디자인의 품격을 높입니다.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4개의 시공팀!

현장답사, 시뮬레이션, 디자인, 시공, 점검 등 9단계를 거쳐 뛰어난 썬룸을 제공합니다.

한국 동종 업계 최다 시공을 통한 노하우 보유!

썬룸과 전원주택은 맞춤형 솔루션 진행으로 업계 1위를 자랑합니다.


주택 입주 예정자라면 먼저 썬룸을 시공해 주택의 메리트를 최대화하세요!


주택에서 예쁜 정원 꾸미기! 꿈을 실현하세요! 상담하기 >> 010-4309-0404











지금까지 애견생활용품 포스팅 이었습니다!

얻고자 했던 정보, 꼭 필요한 중요한 정보는 필히 기억하세요!^^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 수시로 올려 드릴게요!

정보화 시대에 뒤쳐지지 않도록~ 자주 방문해주시고, 필요한 정보 얻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