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전]청주시 청원읍 내수면 전원주택썬룸 2차시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4. 27.


안녕하세요~썬룸전문업체 썬룸과전원주택입니다..


이제 완연한 봄인듯합니다,,,춥지도 덥지도 않은 썬룸시공하기 딱! 좋은 계절이네요~~

청주썬룸 현장은 2년전 1층에 썬룸을 시공 해 놓은 곳이기도 하지요~~

썬룸시공한지 2년이 지난 지금 이번에는 옥상썬룸을 시공하러 내려왔습니다.^^


그동안 사용하시면서 너무나 만족하셨고 써보니 정말 만족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만족도 높은 썬룸..썬전썬룸이 책임집니다,,한번 둘러보실까요?



이렇게 준비 작업을 하고 있는데~~~

아래층에서는 건축주분께서 이런걸 다 준비 해주셨네요^^

자꾸 주시면 일은 언제 하나요? ㅠㅠㅠ 이제 그만 주시지~~


썬룸시공 2팀장님을 비롯 기사님들께서 자랑이라도 하듯~~ 떠억억 하니 

사진을 보내주셨네요 ㅎㅎㅎ 아후~부러워~~

먹을걸 먹었으니 더더욱 열심히 해야겠죠^^ 열심히 뚝딱 뚝딱 만들어 갑니다,,,




자~~오늘은 여기까지~~~

근데 말입니다~~~마무리 하고 철수 하려는데~~

1층썬룸안에 이렇게 또 식사를 준비해주셨습니다,,,

아래사진 보이시나요? 

맛스러운 반찬들과 정성이 깃들여진 한끼식사,,

사실 쉽지 않은 일이신데~~너무 융숭한 대접을 받고 있는 썬룸시공팀

제가 내려갔을떄는 커피 한잔 주셨는데 ㅡㅡ;; ㅎㅎㅎ

이렇듯,,저희는 썬룸시공만 하는게 아니라 정도 나누고 있습니다,,

소통이라는거~~교감이라는거~~

진심이 통하면 너무나 큰 시너지를 내는거죠^^


이러하듯..남을 배려할줄알고 서로 조금씩 양보하면 세상에 못하는일이 없다는거~~

오늘쯤 썬룸프레임 작업이 모두 끝나겠네요~~


내일 토요일은 시공팀 전체가 시공을 중단하고 AS는 보러다니는날,,

저희는 매주 토요일 썬룸AS를 다닙니다,,

썬룸과전원주택에서 시공하는 현장은 하자가없습니다,,,라고 할수 없지만,,

문제발생시 최대한 빠른조취를 취합니다,,

오죽하면 어떤 건축주분은 썬룸업계 삼성인거 같다고~~ㅎㅎㅎ 


시공도 중요하지만,,사후관리는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사람이 기업이다" 캬~~~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 착공은 다음주 월요일 연천에서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전원주택 썬룸전문업체 썬룸과전원주택 


1.전화바로가기

010-4309-0404


2.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unroomhouse.itpage.kr/


3.블러그바로가기

http://blog.naver.com/sun-room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