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전]일산 정발산동 개인주택 썬룸시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5. 23.


안녕하세요~~썬룸전문업체 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이번 현장은 일산 서구 정발산동에 위치한 개인 전원주택입니다,,

전원주택 단지라고 해야겠네요~~~일산 도심 복판에 위치한 전원무택 마을

벌써 썬룸시공 시작은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썬룸착공기를 올리네요 ㅎㅎㅎ


썬룸 시공할 곳에 데크를 철거해보니 상태가 심각,,하다고 판단 

모두 철거 하기로 결정 하고 다시 처음부터 작업을 합니다,,

기존 나무데크로 시공이 된곳을 아연각관으로 하지작업을 하고 

썬룸바닥을 노출콘크리트로 바꾸게 됩니다,,



이렇게 튼튼하게 기초작업을 합니다,,

물론 콘크리트 작업도 병행해야겠지요^^

이러한 공정들을 모두 거치고 나면 이렇게 또 썬룸 프레임공사를 시작합니다,,

있는듯 없는듯~~하지만,,역시 일산 정발산동 주변에서 최상에 썬룸이 곧 탄생 되겠죠^^



시공하는 동안 많은 주변분들이 구경을 오셨습니다,,

나무나도 뭐하는 공사냐~~어떻게 하는거냐~~

절차는 어떻게 되는거냐~~

검색 해봤는데~시공실적이 많은곳이더라~~등등


지대한 관심을 주고 계시네요~~~

곧 일산 정발산동 2호 썬룸이 시공될 예정이기도합니다.


다음주에는 마무리를 해야겠네요~~~

참~~~그리고 썬룸 문의주실때 썬룸시공할 면에 사진과 사이즈는 필수입니다,,

꼭 꼭 사진과 사이즈를 주셔야 가견적 산출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참,,다음주 수요일 5월30일 EBS 극한직업 10시30분 본방사수 하시면 

썬룸시공 방법과 썬룸시공과정을 디테일하게 보실수 있을겁니다,,


저희 썬룸시공 현장에서 2주동안 썬룸시공과정 및 썬룸시공절차 썬룸시공방법

썬룸시공후 바닥 마감까지 모두 찍었으니깐,,도움이 되실거에요^^


촬영하는 동안썬룸시공팀원들이 무지 고생을 하셨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일산 정발산동 마감잘하고 다시 글 올리겟습니다,^^


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문의주셔서감사합니다.


1.전화바로가기

010-4309-0404


2.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unroomhouse.itpage.kr/


3.블러그바로가기

http://blog.naver.com/sun-room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