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가평 평창군 평창읍 하일리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6. 5.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썬룸 전문 시공 업체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현장은 강원도 평창 하일리에 위치한 전원주택 입니다.

 

 

산속 예쁜이층집입니다..      

이층의 조그마한 공간 그냥 둘수는 없겠죠???? 

자~~~~~~ 썬룸 들어갑니다!!!!!!!    

 

 

 

 

 

 

바베큐그릴과  나무벤치도 보이네요..

제가 제일 부러운 전원생활입니다.

여기에 썬룸까지 완공되면~~~~~ 더 이상 무엇이 필요하겠습니까?

아직은 뼈대만 보이네요.

시공중입니다

 

 

와~~~~ 완공 되었어요~~~~

햇살 비치는 아침 썬룸에서의 커피한잔~~~

낭만을 잊고 살던 요즘 하일리 썬룸이 오랫만에 낭만을 가져다 주는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