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8. 14.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안산시 단원구 대북부동 입니다

이번 현장은 EBS극한직업에 썬룸의 시공 과정이  방영되었던 곳이기도 합니다 

 

건축주분의 사정으로 조금 늦게 완공되었는데요

방송을 보셨던 분들은 완공모습이 많이 궁굼하셨을거예요

저 또한 많이 궁금했었죠

 

완공된 모습 지금 함께 보시죠

 

 

주택과 썬룸이 마치 처음부터 하나였던것 같이 아주 잘 어울립니다

썬룸 프레임 컬러는 다양한 컬러로 도색하여 진행가능하죠

오늘따라 질리지 않는컬러 블랙의 썬룸이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주택에서 현관으로 이어지는 곳은 비나 눈을 피하기 위해 썬룸지붕도 시공하셨답니다

 

 

극한직업을 보신분들은 아실거지만

기존에 있던  난간을  철거후

더 큰 개방감을 주어 전체적으로 탁 트인 시원한 느낌입니다

 

 섬세함과 노력의 땀방울의 썬룸

 

 

썬룸옆 테크 위 귀여운 벤치와 화분들

 

 

 

파스텔톤  실내 커튼이 따사로운 햇살에 부드럽게 반사되어 따뜻한 분위기의 썬룸내부입니다  

 

썬룸의 좌면부과 전면부는 폴딩도어

우측 하부는 고정창으로 상부는 창문형 폴딩도어로 시공하셨어요

 

그리고

 

브라운컬러의 썬바이져와 레일등과 실링펜도 자리했네요

썬룸천장의 삼총사이기도 하죠

ㅎㅎㅎㅎㅎㅎ

 

 

폴딩도어를 열었을때의 넓은 개방으로

썬룸완공후 야외테이블도 쉽게 제자리를 찾았어요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증가하는 요즘

전원생활의 썬룸은 선택이나

.

.

.

삶의 질을 중요시한다면 썬룸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한가족이 행복하게 살아갈 공간을  썬룸이 최상으로 만들어 드린것 같네요 

최상의 행복을 누리시길바라며

 

여기가지 썬룸과 전원주택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