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아산 탕정면 매곡리 완공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8. 6.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아산 탕정면 매곡리입니다

 

 

 

 

넓은 정원과 주택앞 데크위의 썬룸

전원생활의 꿈같은 집

 

 

 

 

주택으로 들어가려면 을 꼭 거쳐야하는 공간 썬룸입니다

 

그래서 우측은

날씨와 미세먼지등 환경을 고려해 

왕래가 편하게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도어와

좌측이 폴딩도어로 시공하였답니다

 

 

 

 

 

데크 계단을 올라가면 거실과 바로 연결되는 유리로 된 

썬룸이라 비나 눈에  온전히 느낄수 있는

완벽한 힐링공간이 될수있네요

 

 

 

폴딩도어를 개방한 모습입니다

 

늘 자연이랑 함께할수 있는 환경이네요

햇빛도 쐬며 시원한 바깥향기 맡으며 제대로된 힐링 공간

 

 

 

 

데크 바닥과 우드느낌의 썬바이져,실링팬,레일조명이 잘 어우러져

썬룸시공으로 하나의 공간이 카페테라스 분위기 연출 효과가지 하네요

썬룸 기특합니다^^

 

 

 

완공후 깔끔하게 폐기물까지 처리해 드리고 한컷!!!!!

 

또 하나의 썬룸이 완공되었네요

 

썬룸은 사계절 다 활용과 매력이 있지만

한여름의 썬룸은 전원생활의 푸르름을 느낄수 있어

더 좋은거 같네요

 

 

지금까지 썬룸의 전원주택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