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파주 하우개마을 완공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7. 24.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파주 하우개 마을입니다

 

 

 

자연속 안에 우뚝 서 있는 전원주택입니다

 

 

 

예쁜 전원주택 정원이네요

정원안에서 소소한 일거리도 있을것 같고

건축주님의 섬세함도 느껴지네요

 

그럼 썬룸은 어떻게 활용하고 계실지 더 기대됩니다

 

 

 

 

 

기대한  이상 잘 활용하고 계시네요

아기자기 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하셨네요

 

정면과 좌측이 폴딩도어

좌측은 햇빛도 살짝 가려주는 방충망과  블라인드

햇빛 비추는 오후 인가 봅니다

 

 

 

 

천장의 소품으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느낌도 있고

개성있는 공간 썬룸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고 계시네요

 

 

 

 

우측에는 ​주택과 썬룸을 이어주는  폴딩도어

실커튼으로 멋을 내셨네요

그사이로 부엌이 보여요

식사 후 다 못나누었던 대화를 썬룸에 앉아 도란도란 나누며 책도 보고

썬룸과 전원주택의 행복이죠

 

 

 

 

힘들고 바쁜 일상에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거 10%는 해야 행복해진다하네요

 

저는 이번 썬룸을 보며

건축주분께서는 충분히 행복해 지신것 같아요

썬룸 의뢰부터 시공 완공까지 하시며 이공간의 활용을 위해 행복한 고민 하셨을것 같아서요

 

 

 

 

이번썬룸은 좀 아담하지만 썬룸 천장이 높아 답답하지 않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실버조명과 실린펜이 안어울린듯 하며 잘어울리고

실링펜도 인테리어 한몫합니다

 

너무나 잘 활용하지는 썬룸

좀 더 보여드리고 인사드릴께요

 

 

 

 

조금 짧아 아쉽지만

 

저희 썬룸과 전원주택과 함께

예쁜 공간에서 행복을 만끽하셨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썬룸과 전원주택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