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초부리 완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7. 19.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초부리입니다

 

 

 

   벽돌집이 고풍스러워 보입니다

 

어릴적 외가집에 놀러간 기억이 나네요

 다들 추억 있으시죠?

원두막에서 수박도 먹고 더운밤 잠들면  할머니께서 부채질도 해주셨죠

 

 

 

주택 가운데 빈공간에 썬룸이 자리 하였네요

 옛스러운 대청마루에 현대적인 썬룸이 만난 느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폴딩도어가 개방되어있네요

데크안쪽이 썬룸입니다

데크쪽은 썬룸 지붕만 하셨어요

 

 

 

썬룸에선  비와 바람을 피하면

데크에 썬룸 지붕이있어 뜨거운 햇빛과 비를 피해 자연 그대로를  느낄수 있는 공간

 

 

 

 

썬룸 내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정원에 멋진소나무도 보이네요

 

 

 

 

주택 옥상까지 썬룸의 천장을 높여 넓고 더 밝은 느낌입니다

 하늘도 더 높아보여요

 

 

 

 

옥상에서 내려다본 썬룸

썬룸의 시공실력이  또한번 보입니다

또 더운날씨 썬룸과 전원주택 시공팀분들 얼마나 수고하셨을까요?

 

 

 

여름 현장 완공사진은 더욱 푸르른 풍경이라 인상적이네요

 

어제 저희 친정어머니께 이번 현장 사진을 보여드렸어요

보시고 하시는  말씀이

자식 키워놓고 보면 다 떠나 자기 먹고 살기 바뻐 자주 오지도 않아.....

이렇게 좋은 썬룸이 있으면 자식 손주들 자주오겠네

와서 적적한 마음 달래주고

썬룸이 자식 키운 인생의 댓가가 될수도 있겠어

하시더군요

 

아.........

썬룸과 전원주택을 보며 이런 생각도 하시는구나

썬룸이 인생의 댓가......

 

내일이 불금입니다

우리 내일을 위해 화이팅합시다!!!!!!!!!!!!!

 

여기까지 썬룸과 전원주택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