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아산시 대부남동 두번째 완공이야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7. 16.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소개해 드린 안산시 대부남완공기 모두 아쉬우셨죠?

가족의 행복도 철철철 썬룸과 행복도 철철철

 넘쳐 흘러보이는 이번 현장

 

그래서  다시한번  완공기 소개해드릴께요~~~~

 

 

 

 

큰 울타리 안의 썬룸과 전원주택

 

주말 잘 보내셨나요?

더워도 이렇게 더울수가 없네요

더운주말 다시한번 이번 현장을 찾았는데요

알차게 썬룸과 함께 전원생활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날씨는 더우나 푸르른 하늘과 함께

폴딩도어를 전부 개방하고 계셔서 참 시원해 보이네요

 

 

 

 

 

시공시 살짝 옆으로 밀려맀던 미니 야외 수영장이

썬룸이 완공되니 제자리도 잘 잡은것같고

키즈팬션 같은 분이기에 옆에 트램폴린도 있네요

 

 

 

 

내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가족분들은 썬룸안에서

신나게 뛰어놀고있는 아이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지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시원한 느낌의 파란색컬러 블라인드역활에 인테리어효과까지 하는 방충망입니다

 

블라인드 앞에서 젖은 옷 갈아입고 테이블에 앉아 아이스크림 먹고

행복한 웃음이 들리는것 같아요

 

 

 

 

우측 내부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또다른 느낌

 

우드바닥에 브라운 칼라의 션바이져 너무나 잘 어울려

아주 고급스러보이는 썬룸입니다

 

 

 

어른들 공간인듯  아이들 공간인듯

하나인데 둘인것 같은 묘한 매력의 썬룸

 

 

저는 의뢰하신 건축주분들 일일히 다 뵙지는 못했지만

그 분들 얼굴에는  행복이 가득 차 계실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 썬룸과 전원주택을 만나 더 큰 행복을 찾아가시구요

 

 

 

  행복을 드리는 썬룸과 전원주택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 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