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안산시 대부남동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7. 11.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안산시 대부남동입니다

 

 

 

 

이번 현장은 시공당시 제가 부러워 했던 곳이기도 하지요

아이들과의 전원생활

기대한만큼 멋진 썬룸이 완공되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모기와 파리가 기승을 부립니다

 그리하여

썬룸에 방충망은 필수죠

이번 현장은 블라인드 역활까지하는 방충망입니다

인테리어 효과 톡톡히 하네요

 

 

 

 

시공시  아이들 용품이 많아 썬룸을 아이들 공간으로 활용하실거라 생각했는데 반전이군요

브라운 컬러의 썬바이져와 우드바닥 그리고 깔끔한 테이블과 의자

멋진 카페인줄알았어요

 

 

 

파랑색 블라인드와 은은한 레일조명

너무나 잘어울려  따뜻한느낌을 주네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하고 시공당시 외쳤지만 부럽네요

 

저의 로망 전원생활을 꿈꾸며

 

......... 

 

썬룸과 전원주택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