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연천 청산군 궁내면 서모빌리지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7. 13.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연천 청산군 궁내면 서모빌리지 입니다

 

 

 

 

연일 푹푹찌는 더위 잘들 지내시나요?

더위는 잠시 잊어두시고 오늘의 썬룸 만나보시죠

 

 

 하루를 시작하는 햇살이 눈부시는 아침 

 

 

 

 

이번 현장은 썬룸을 두곳에 시공하셨는데요

폴딩도어가 닫혀있는 좌측과

우측은 폴딩도어를 개방하여 잘 모르시겠죠?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좌측에 보셨던 썬룸이예요

 

네모 반듯반듯한 폴딩도어

하나의 오차없이 제작하고 시공해야 이렇게 멋지게 완공

 

전원생활이라는 느낌보다 도시속 세련된 카페같아요

 

 

 

폴딩도어만  개방했는데 전원생활내음이 물씬 나네요

 

이번 현장에서도 대표님께서 너무나 열심히 사진을  찍어오셨어요

사진을 보고 정리하는데 순수함에 멀어져가는 저에게

 어릴적 순수한 마음을 돌아보게 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대표님의 사진에 대한 열정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니죠 썬룸과 전원주택과의 행복을 보여드리고 싶은 열정

 

잠시 연천썬룸에서 연천뷰 감상해보실까요?

 

 

 

 

 

 

 

연천 썬룸안에서 바라본 연천 어떠셨나요?

 

 

 

 

 

썬룸과 함께하는 레일 조명과 실링펜

연천 썬룸에도 자리하고 있네요

 

 

 

 

 

화이트 컬러의 루버셔터

폴딩도어 옆에 앙증맞게 자리하고 있네요

 

루버셔터는 닫아두면 단열효과 살짝 열어두면 통풍효과

4계절 용이하게 사용할수 있네요

채광조절도 가능하니 실용적이기까지 하구요

 

 

 

 

 

우측에 있던 썬룸이예요
여기 썬룸에서는 운동도 하고 계시네요
좋은 공기 맡으면 운동하시니 몸과 마음 다 건강하실것 같네요
 
 
저기 사다리 옆 조그마한 나무 보이시나요?
시공시 저나무를 보고 너무나 앙상해보여 잘 살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완공후 저 나무를 보니 풍성하진 않지만 잎도 나오고 잘 자라고 있어서 흐뭇하네요

 

 

 

 

 

폴딩도어만 개방한 모습입니다
앞측은 주름방충망을 펴두고  옆측은 다 개방하셨네요
방충망이 블라인드 역활까지 합니다

 

 

 

 

 

이번 현장 바닥은 썬룸과 전원주택에서 새로이 시행한

 썬룸콘크리트 작업이라고 미리 전해드린적이있어요

노출콘으로 마감한 시공이었는데 그리 쉬운 마감법은 아니예요

 

그리하여

 

썬룸 바닥에 타일과데크 그리고 러그같은 인테리어는 하지 않았지만

너무나 세련되고 멋진 썬룸바닥입니다

 

한폭의 그림 같아요

 

아무것도 없던 곳에 썬룸이라는 공간이 생기고
 
그공간에서  저 앙상했던 나무가
 

 무럭무럭 자라나는 모습을 보며 건축주분 가족분들도

 

 썬룸과 함께 마음의 행복이 더욱더 자라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썬룸과 전원주택의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