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전]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여름완공이야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8. 8. 27.


안녕하세요?

내 보금자리에 새로운 공간을 원할때 전원주택이 아니라면 이사를 하거나
주어진 공간안에서 인테리어를 생각하실거예요
전원주택의 새로운 공간은 썬룸시공으로 완성되죠


완성된 현장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입니다.







사진속 하늘은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질듯한 하늘입니다
예상외로 수도권은 피해가 크지않지만 제주도에 많은 피해를 냈네요
많은 농가들의 피해도 많고
역시 태풍은 그냥 지나가지 않네요
큰 피해 없으셨길 바라며.....





이번 현장은 태풍이 오기전 완공 되었어요
태풍소식에 썬룸의 피해를 걱정하시는 문의전화를 많이 받았는데요
아시다시피 썬룸은 강한태풍에도 끄덕없죠



태풍에 썬룸 피해봤다는 A/S전화는 단 한번도 없답니다^^




폴딩도어는 단열성,기밀성,방음성이 뛰어나 사계절
썬룸의 활용이 효율적이죠






썬룸을 시공하고 활용과 관리가 소홀하다면 의미없죠
 원하는 만큼 열고 닫을수있으며 브라인드역활과 인테리어 효과까지있는
썬룸의 주름방충망

폴딩도어를 전부개방하고 주름방충망만 닫아두면 여름에는 시원하고 쾌적하게
썬룸을 활용하실수 있겠죠







전부 개방한 모습입니다

선선해진 바깥공기 맡으며 주택앞 풍경을 한눈에 담아
차 한잔 즐기는 홈카페로 즐길수도 있는 효율적인 공간활용

나란히 줄서있는 초록색의자가 참 귀엽네요







시공기때는 소개해드리지 못했는데 주택뒤에도 썬룸지붕을 시공하셨어요
천장에는 강한햇빛을 차단해줄 썬바이져와
레일조명도 같이 시공되었네요

좀 더 안락하고 오롯이 휴식과 행복이 충만한 공간이네요
자그마한 테이블과 의자
새롭게 공간 꾸미기도 즐거울것 같아요

이렇게해서 무더웠던 올여름 또하나의 썬룸이 완공되었네요
썬룸안에서 행복하시고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지금까지 썬룸과 전원주택이 유일한 여직원 아이엄마 워킹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