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룸시공 완료 : 청주시 청원군 가경동 소재 썬룸시공 완료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5. 20.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현장은 청주 썬룸시공 현장입니다.

여기는 뭐 사전답사에 글을 올렸습니다만,,

집이 3/1이고 정원이 3/2인 곳입니다



혹시 기억 하시나요? 마당에 한반도 사진이 있는곳~~

바로 여기입니다

산 하나가 집을 둘러 싸고 있고~~

산 자체가 정원입니다ㅎㅎㅎ 규모가 대단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주택 전경이 이렇습니다

마당 중앙에 한반도 사진 보이시죠? ㅎㅎ 대단한 분들이십니다...


헌데 더 대단하신건~~~마당에 잇는 한반도 모양에 각 지역 특성의 돌이 있다고 하시더군요~~

예를 들어 제주도엔 제주석,,이런식으로,.,

각 지역을 대표하는 석재로 구역이 나눠 졌다는거죠~~와우~~





제가 보기엔 다 같은 돌이던데~~~ ㅎㅎㅎ 여하튼 ~~


이 자리에썬룸이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건물 신축시 썬룸 시공을 위하여 건축주분께서 아예 떠~억하니 자리를 잡아 놓으셨답니다^^

완전 정 사이즈로다가~~


신축 하면서 저희 썬룸과 전원주택과 사전 조율하여 가로 6000*세로 3000 사이즈로 

콘크리트 작업까지 완벽하게 해놓으셨답니다..






썬룸 내부는 요렇게 꾸며 놓으셨네요^^

고가에 의자와 테이블,,중후함이 느껴집니다,,







각 창호마다 브라이드를 설치 하셨네요~~

외부와에 단절을 위한 특단에 조치..





나름 분위기가 또 다르네요~~흠,,,이상하게 잘 어울립니다~~~





썬룸도 썬룸이지만,,청주 가경동 현장은 정원이 정말 예술입니다..

각종 특이한 석재와 나무..꽃,,정원..

어마무시하게 해 놓으셨습니다,,,




6000*3000 썬룸 사이즈 역시 작은것은 아닌데~~

워낙에 넓다보니~~ 썬룸은 작아 보입니다...





이제 이곳은 완전 파랗게 변해 있을듯합니다,,

시공 한지는 꽤 되었기에~~~

2016년 마지막 눈이 왔을때 시공을 했으니~~~

지금은 완전 꽃향기에 취할 정도가 될듯합니다,, 




지금까지 썬룸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청주 가경동 현장은 정원 위주로 한번 올려봅니다,,,^^




정원이 아니라 산입니다,,산...ㅎㅎㅎㅎ

진짜 어마무시합니다,,이거 어찌 관리 하시는지~~

손수 관리 하시던데~~~ 더운 시간을 피해서 관리 하셔야 할터인데~~














해가 지면 썬룸은 요렇게 변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시면 제일 먼저 썬룸 안에서 모닝 커피 한잔으로 일과를 시작 하신다고 하시네요~~



사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뵙지는 못하지만,,,지나는 길에 한번 인사 드리러 가겠습니다,,


청주시 청원군 가경동 썬룸 현장이였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