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썬룸시공후기 : 통영썬룸 현장에서 썬룸마감하는날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6. 7.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이번 현장은 통영 썬룸시공현장 입니다,,

이곳 썬룸현장은 나주썬룸시공 현장에서 만나게 된 건축 소장님께서 저희가 
시공한 썬룸을 소개 해주셨습니다,,
해서 건축주분께서 몇군데 알아보셨지만,,,역시 썬룸시공업체는 구트디자인이 제일 나은것 같다고 하셨다네요^^
해서 통영썬룸현장을 저희가 하게 되었습니다,,
믿고 맏겨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시공 마감하는날,,다시 찾은 통영 썬룸시공현장,,

상당이 규모가 큰 주택입니다...내부에 들어가 봤는데~~역시 넓더군요~~

주택 앞 앞마당입니다..관리 하시는것두 쉽지 않으실듯합니다...지금은 모르지만,,

한 여름엔 무지 힘들듯하네요~~~^^ 제가 잔디 넓은곳에 살아봐서 압니다 ㅎㅎㅎ

한켠에 이렇게 텃밭도 있습니다,,

부지가 넓어서 그런지 텃밭이 작아보입니다..

하지만,,사실 저 정도 관리 하려면 쉽지 않습니다,,

썬룸시공현장을 많이 다녀 봅니다만,,작은 규모 아닙니다..

이 곳,,여기 앞 데크,,

2차 시공하러 가야합니다..

가을 쯤 될듯하네요^^

마당을 둘러보던 중 ,,피어 있는꽃 이뻐서 찍어 봅니다...

지금 쯤이면 다 지고 없어 졌을까요? 

마당에서 내려다 본 마을 입구 입니다,,

여유로워보입니다,,썬룸시공 왔다고 썬룸만 보는건 ~~아쉽지 않나요^^

이제 썬룸현장을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1층과 2층을 동시에 시공합니다..이유는

헌데 건축 후 데크에서 1층으로 누수가 생겨서 현관이 너무 지저분 해지는거죠~~

극단에 조취,,,썬룸으로 시공하자,,,,1층은 3면을 폴딩도어로 시공해서 

난방도 하고 누수도 막고~~ 썬룸,,굿쵸이스가 되었습니다.

2층에 처음엔 데크에 난간대가 있었습니다,,,,

썬룸시공을 위해 난간대를 과감하게 철거..

모두모두 해결되었습니다..^^ 

썬룸프레임 컬러는 데크 컬러와 최대한 유사하게 도색을 하기로 결정,,

요렇게 지정색으로 시공..

2층이다 보니 난간대 철거 한곳을 그냥 폴딩도어로 하면 위험하겠죠^^

해서 하부쪽은 고정창으로 시공,,상부는 폴딩도어 시공,,

썬룸 내부에 원활한 공기순환을 돕습니다.

난간대가 없으니 시원해 보이네요..

항상 썬룸현장이 마감이 될땐 기분이 좋아집니다.

無에서 有를 창조할때 희열감..

결과물이 빠르다는게 저는 참,,좋습니다,,

그리고 육안으로 나타난다는거~~~ 매력있더군요~

저는 제가 하는 직업이 참으로 좋습니다..ㅎㅎㅎ 좋은거죠?

현장이 좀 지저분합니다^^ 치우고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거제도썬룸 미팅 시간을 맞춰야 해서~그냥 두고 와버렸네요 ㅎㅎㅎ 대략난감^^;;

드디어 2층 마무리..1층만 마무리 하면 되겠네요^^





1층마무리와 현장 뒷정이를 신신당부 드리고 저는 거제도썬룸 현장 이동을 위해 빠져나옵니다.

워낙에 같이 일하지가 오래되서 이젠 눈빛만 봐도~말하지 않아도~~

제가 현장에 없어도 모든 업무처리가 원스톱,,

오히려 옆에 있으면 잔소리 한다고 가랍니다 ㅡㅡ;; ㅎㅎㅎㅎ

제발 현장 오지말고 고객님 한분이라도 더 만나라고~~

정말 믿고~ 믿고~ 믿을수 있는 최고에  썬룸시공팀입니다..

이렇게 해서 통영썬룸 현장을 빠져나왔네요~~

후딱 밟아서 거제도 썬룸 현장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거제도썬룸 현장은 두곳 미팅이 잡혀있어서 시간약속이 관건입니다,,^^


통영에 모든분들,,썬룸이 필요하신 분들,,건축주분들,,언제든 연락주십시요~~

구트디자인에 썬룸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통영썬룸 /썬룸시공업체/거제도썬룸/경남썬룸/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