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우륵과거문고에 고장 고령썬룸 현장답사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6. 20.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구트디자인의[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오늘은 우륵과 거문고에 고장 고령에 왔습니다^^
열심히 달려 썬룸시공을 위한 현장답사현장
자동차 엔진 소리에 벌써 시원한 옥수수차를 들고 나오신 건축주님 센스백만점^^
감사합니다








요기가 썬룸시공할곳



전면에서 본 주택모습입니다
현재 어닝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계시네요
잔듸에 물주는 호스가 길게 있는데
요상한 아가씨?가 자태를 뽐내며 중앙에 섹쉬하게 있더라구요 ㅎㅎ
불러봐도 대답 없는 그녀~~






정성껏 가꿔진 듯한 정윈








다행이 데크하부에 콘크리트가 시공이 되어있네요^^
이제 이곳에 썬룸이 시공되면~
고령에도 저희 썬룸이 또하나 이쁘게 자리하게 되네요
전국을 누비는 그날까지 썬룸과전원주택에 썬룸여행은 계속됩니다^^

고령썬룸현장 답사를 마치고 경산 사동 썬름 마감현장으로
또 열심히 이동합니다
오늘 경산 사동썬룸 마감을 해야 월요일 제주도 썬룸현장을
갈수가 있으니 일정을 맞추기 위해선 한시도 주저할 시간이 없네요 겅산사동 썬룸 마강하고 내일 있을 공주썬룸미팅을
위해 저는 또 열심히 운전해서 공주로 왔답니다.

썬룸시공팀은 경산사동썬룸 마감후 칠곡휴게소에서 저녁 같이하고 서울로 이동
저는 공주로 왔답니다 공주시내인듯 ~~현란합니다^^
저야 뭐 이제 숙소잡고 샤워하고 이렇거 핸드폰으로 글올리고
피곤한 하루였습니다 하지만 재미있기도 하답니다^^

이제 자야겠네요 캔맥주 하나 사들고 들어와서 홀짝홀짝 다마혔더니 눈꺼풀이 ㅡㅡ
내일뵈요 zzzzzzzzzz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