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 인천 영종도 2호 썬룸 ▒▒ 서울/경기도/인천//썬룸과전원주택 완료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7. 10.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안녕하세요^^ 구트디자인에 썬룸과전원주택 썬룸 시공기 입니다~
오늘은 영종도 2호점,,썬룸리뷰네요^^
물론 문팀장에 브랜드하우징에서 지은 집입니다..
닉네임 (메들라인)을 쓰시는 분에 주택이지요~~~ 



고벽돌,,,흠,,워낙에 제가 좋아라 하는 제품이지만,,,

이집은 워낙 이쁘게 되었습니다,,너무 잘 어울려요~~ 징크와 고벽돌..

파란잔듸와 검은 프레임에 썬룸,,어떠세요?



깔끔하게 잘 어울립니다..

썬룸 시공을 다니다 보면 많은 형태에 집을 봅니다만,,

이렇게 깔끔하게 마감된 집을 보는것 역시 흔하지 않습니다ㅎㅎㅎㅎ


썬룸과전원주택..진심 정말 잘 어울립니다~~

글자 그대로 처음 집을 지을때 부터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정원을 어찌나 잘 꾸미셨는지~~너무 이쁩니다..

썬룸에 대한 스펙이나 부과 설명은 필요었겠죠~~~^^

요즘 워낙에 고객님들께서 많이 알아보시고 진행하시는터라~~ㅎㅎㅎ



폴딩도어를 개방하니 전면에 산이 예술입니다..

헌데 지금은 집 옆에 새로 건축이 되고 있더군요 슬프시겠어요~~~힝~~

전망이 다 버려버렸어 그쵸~~~에잇!!!!!




정갈하게 가꿔진 정원//이거 제가 정리하고 사진 찍은거 아닙니다 ㅎㅎㅎ

처음부터 이렇게 정갈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


가까이에서~~~

멀리서 찍어봐도~~~ 멋집니다,,,진심..




이렇게 인천 영종도 2호 썬룸 마감이 되었습니다,,

썬룸 시공전과 후에 차이는 많은 차이가 있는듯합니다,,

썬룸을 하면 더울것 같다고들 하시죠^^

아직 시공후기를 올리진 않았지만,,건축주분께서 이번에 명확히 말씀 해주시더군요~~

메들라인님 댁에 설치한 썬룸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이제 장마비도 그치고 무더위가 왔습니다,,

썬룸에 위력을 올 한해부터 만끽 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참,,메들라인님댁과 포츈쿠키님댁에서 멀지 않은곳에 또하나에 썬룸이 

탄생할듯합니다,,^^ 

근처 갈때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썬룸시공 기간 내내 맛난거 많이 챙겨주시고 물심양면으로 신경써주셔서 무사히 마감 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썬룸과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구트디자인에 썬룸과폴딩도어,,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