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서울/경기/인천 썬룸 상담 진행 中 ▒▒ 경기도 부천시 중동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7. 12.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벌써 7월의 중순 이네요 ㅎㅎㅎ
많이 더워요 ㅠㅠㅠ 다들 몸보신 잘 하시고 계시죠?ㅎㅎ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니까요~


오늘의 현장은 경기도 부천시 중동 현장 입니다 ㅎㅎ
사실 6월에 상담 요청이 왔으나....밀린 업무로 인하여 많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ㅠ,.ㅠ






 집 근처의 공원 입니다 ㅎㅎ

당시엔 비가와서 참 난감했었는데 비가 그쳐주어 정말 다행 이었습니다 ㅎㅎ






 주택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치형을 돋보이게 해 주는 주택입니다 ㅎㅎ 둥글둥글하니~ 너무 예뻐요~ㅎㅎ
저런곳에서 살면 제 마음도 둥글어 지려나요?(허허허허)











썬룸 설계 도면 입니다 ㅎㅎ
크~~>_< 역시 우리 대표님 금손 인정 ㅎㅎㅎ
사실 저는 아치형 주택이라 참 많이 어색할 줄 알았는데..
세상에... 무슨 저택을 만들어 놓으셨네요 ㅎㅎㅎ
도면만으로도 이미 시공된 것 처럼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이상, 구트디자인의[썬룸과전원주택]이었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