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제주도썬룸 2호썬룸,,제주도 남원읍 썬룸 착공기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7. 10.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의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이제 착공기를 올리네요^^
제주도에 또 내려 갔습니다,,제주 남원 썬룸 현장입니다,,
아예 집을 짓는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ㅎㅎ

산을 정리하고 평찬 작업 후 바닥 주춧돌 작업 후 골조 공사를 시작 했습니다,,



비닥에서 800정도 띄워서 아연 각파이프로 졸조를 잡은다음,,,

평상 처럼만들 계획입니다 ㅋㅋㅋㅋㅋ


쉬운 작업이 아니겠죠~^^

세워진 각대를 어떻게 썬룸으로 만들까요?



얼추 마감이 되가네요~~

바닥에서 올라오는 습함을 막기위해~~

방습포를 취부할겁니다..물론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도 막아야하고~~~


아직까진 어떤 희망이 안 보입니다..ㅋㅋㅋㅋㅋ


하지만`~





세워진 각대가 요렇게 바뀌기 시작합니다..

감쪽같이 바뀌었죠?어떻게 했냐구요? 그건 기술력에 속하니~~

궁금하시더라도 물어봐 주지 마세요~~~ ^^*




이렇게 바뀌어 갑니다...점 점 썬룸의 모양을 갖춰가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제주도 남원읍에 새로운 박공형 썬룸이 점차 완공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제주도 2호 썬룸이 되겠죠^^ㅎㅎㅎㅎㅎㅎ


꼼꼼히 실리콘 마감도 해 나갑니다~~ㅎㅎㅎ


이렇게 제주도썬룸 2호집 프레임 작업이 끝났습니다,,

7월21일 유리시공과 폴딩도어시공,,그리고 바닥 마감을 하러갑니다^^
휴가전에 마무리 해야 할 썬룸 현장이 5곳입니다..
제주도 썬룸 2호집 마감 하러 갈때 제주도썬룸 3호집 프레임 공사도 동시에 시작합니다^^
위치는 제주도 성산읍이랍니다,,^^

마감하고 후기 다시 올리겠습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