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썬룸과전원주택:울산시 울주군 썬룸현장도착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9. 1.

언양썬룸 미팅을 마치고 다시 이동한곳은 내일 썬룸 마감이 되는 울주군 범서면 썬룸시공 현장입니다
일정보단 좀 늦게 도착을 했네요
내일 썬룸 마감에 있어 좀더 펀한 시공과 빠른 시공을 위해 하루 먼저 도착해서 둘러보는 의미입니다^^
준비하는 구트디자인에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ㅎㅎ

 

 

건축주분과 이야기를 하는도중에 어둑어둑 해가 지기시작하더니 요렇게 이쁜 조명이 들어왔습니다^^

 

 

 

역시 전원주택은 주간과 야간에 차이가 무척큽니다
야간 조명빨을 받으니 완전 다른곳인듯 착각이 드는군요 ㅋ
내일 다시 찾아뵙기로 하고 철수해서 근처 숙소를 못찾다가 울산대학교 근처 모텔을 검색해서 여장을 풀고
저녁식사를 합니다^^ 뭐 먹냐구요? 혼자? ㅎㅎ

 

요거 먹었습니다 얼큰수제비 + 김치만두 만두는 아직 않나와서 얼큰수제비 부터 호로록 김치만두까지 후딱 먹고서 숙소로 이동 혼자있는 모텔 이젠 뭐 이상하지도 않습니다 ㅎ
워낙에 혼자 다니는게 이젠 익숙해져서^^
오늘 하루 일정을 보면

경산에서 경주로 경주에서 울산으로 울산에서 언양으로 언양에서 울주로 울주에서 울산대학교
코스를 잘짜서 움직인건지는 모른겠으나 오늘하루 제가 몆키로를 이동했을까요? 핸드폰으로 썬룸답사기 올리려니 너무 시간이~~벌써 11시50분 자야겠네요 ^^;;
내일 아침 7시 공기좋은 울주썬룸 마감현장에서
다시 출첵글 올리겠습니다^^ 편한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