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평택 네이티움 하우스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0. 25.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썬룸 업체

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

 

이번 시공 현장은 평택에 위치한 네이티움 하우스 인데요

평택 타운하우스 네이티움 죽백은 본인 소유의 토지 위에

건물을 짓고 생활하는 단독주택 입니다 ^^

 

단독주택 여러채가 모여 마을처럼 공동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웃들과 오손도손하게 살 수 있지요 ㅎㅎ

 

 

이번 현장에서는 현관 신발장 쪽에도 폴딩을 설치 하였답니다 ^^

이제 외풍 때문에 추울 일 없으실 겁니다 ㅎㅎ

 

 

 

이제 썬룸을 둘러보아 볼까요?ㅎㅎㅎ

 

  

 

너무 예쁘고 멋드러진 공간이 하나 더 생겼네요 ^^

 

 

 

 

 

썬룸 옆에 단풍나무도 보이고~^^

 

아쉽게도 단풍이 다 떨어져 버렸지만

 

눈이 오거나 내년 가을엔 썬룸 안에서 멋진 경관을 보실 수 있으시겠지요 ^^

 

 

 

 

 

 

 

단풍이 다 떨어져버려 많이 아쉽지만

썬룸이 멋드러지니 모든것이 운치있어 보이고 멋있네요 ^^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