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광주시 오포면 신현리 더프라임 썬룸완료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0. 31.

 

 

 

 

안녕하세요~ 언제나 믿음가는 업체

썬룸과 전원주택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광주시 오포면 신현리에 위치한

더프라임 전원주택 입니다 ^^

 

사실상, 이 현장은 저번주 화요일날

썬룸 시공이 완료 됐답니다 ㅎㅎ

 

 

 

 

 

 

전체적인 외경 입니다 ㅎㅎ

영롱한 유릿빛에 따사로운 가을 햇살~

 

(▲ 사진을 찍을때엔 햇살이 따사로웠는데..ㅎㅎ

오늘은 많이 춥네요 ㅠㅠ 회원님들 감기 조심 하세요 ㅠㅠ)

 

 

 

 

오포면 신현리 현장은 방부목 데크 위에 썬룸을 설치 하기로 했는데요

다행히도 바닥에 콘크리트가 설치되어 있어 따로 부다 공사를 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ㅎㅎ

 

 

 

 

이번 현장은 기존에 있던 "어닝은 살려야 한다!" 도

미션중에 하나 였습니다 ㅎㅎ 썬바이져를 설치 하였지만,

기존에 있던 어닝도 설치 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닝을 버릴순 없었지요 ㅎㅎ

 

 

 

 

 

데크 전면 위로 길게길게~쭉쭉~

 

 

 

 

 

 

아,참!

이번 현장의 두번째 미션~

"반려견의 사계절도 책임지기!"

 

원래는 전면부만 하기로 하셨지만~

강쥐의 겨울나기와 사계절나기를

걱정 하신 내외분이 우측면에도 지붕을 만들어

반려견을 위한 공간을 추가로 만들기로 하셨어요~

 

 

 

 

( ▲ 빨간색 부분은 실리콘을 쏘기 위한 마스킹 테잎 입니다 ^^)

 

 

 

해서, 전면부 유리는 처음 오더와 함께 도착 하였지만

우측면 유리는 추가 오더라 조금 늦어 졌네요 ㅎㅎ

 

저번 토요일에 유리를 올렸는데~ㅎㅎㅎ

완전 아늑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