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광주 오포 신현리 펠리체 아일랜드 타운 하우스 썬룸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1. 4.





안녕하세요 언제나 노력하는 업체 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이번에 보여드릴 현장은 광주 오포 신현리에 위치한 펠리체 타운 하우스 입니다! ^^




들어가 볼까요~? ㅎㅎ




WOW~ 너무 예쁜 썬룸이 완성 되었어요~ ㅎㅎㅎ



원래는 마당에 있는 잔듸가 차지하고 있던 공간이 이젠 어엿한 썬룸이 되어 있네요~




테이블 하나만 있는데도 예쁨이 묻어 나지요? ㅎㅎㅎ


이제 이 공간을 클라이언트 분들께서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나가시겠지요? ㅎㅎ




여름에 따가운 햇빛을 가려줄 썬 바이져 까지 설치 완료!




측면의 모습 입니다 ㅎㅎ


이제 이 주택의 강쥐도 강쥐 집이 아닌 썬룸에서 겨울을 나겠지요~? ㅎㅎㅎ






하지 공사도 너무 에쁘고 깔끔하게 잘 되었구요~ ㅎㅎ






방충망을 열고~ 닫고~






이상, 광주 오포 신현리 펠리체 아일랜드 타운 하우스 였습니다 ㅎㅎ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썬룸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디자인[썬룸과 전원주택]


문의전화 (010-430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