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시공현장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0. 31.

 

 

 

오늘도 어김없이 썬룸이 찾아 왔습니다 ^^

이번 현장은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이에요~^^

저희 시공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박공형 썬룸을 시공하는 현장 입니다

 

 

 

저번에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깔끔하게 하지 작업 완료 후, 프레임이 세워졌답니다 ^^

크기도 크기지만 박공형 지붕이 아주 이쁘게 잘 나올것 같아요~^^

 

 

 이번 사진에서 박공형 지붕이 아주 잘 보이네요~ ㅎㅎ

 

 

 

내부에서 밖을 바라본 사진 입니다 ^^

유리까지 끼워지면 정말 이쁠것 같아요~ㅎㅎㅎ

 

 

 

시공중에 갑자기 비가 오네요!! ㅠ_ㅜ

그래도 시공은 계속 되어야 한다!!

 

시공팀 부장님 께서 천막을 치시고는 작업을 계속 진행 하시네요~

언제 보아도 열정적인 저희 시공팀 입니다! ㅎㅎㅎ

 

규모가 규모 인지라 완공 까지는 조금의 시간이 더 필요할 것 같아요~

완공이 되는 그 날을 기다리며... 많이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