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오산 세교동 큰말길 썬룸을 위한 콘크리트 공사 착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1. 23.






안녕하십니까!!! 항상 최선을 다하는 썬룸 업체 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
 이번현장은 오산 세교동 큰말길 2호집 입니다~!


이런 세련된 집에 썬룸이 더해져서 멋진 결과물이 나오게 될거에요~






노세 노세 젊어서 노세~~~ㅎㅎㅎ​ 완전 공감 입니다 ㅎㅎㅎ

이번 현장은 데크위에시공!! 이 아니라 건물의 왼편에 시공될거에요ㅎㅎ



짜잔~ 저희 콘크리트 설비팀이 작업 준비중이네요

건물에 콘크리트가 저얼대 뭍지 않도록!

바닥 틀이 보이시죠??
저부분까지 저희 썬룸이 들어서기 위한 콘크리트 공사가 진행될것입니다 기대가 되는군요 ㅎㅎㅎ
틈틈히 시공기 올리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