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화성시 반송동 3호 썬룸 착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1. 7.






언제나 열정을 다하는 업체 썬룸과전원주택 입니다 ^^

화성시 반송동 3호 썬룸 착공 이야기 입니다 ㅎㅎ


화성시 반송동은 지역 특성상 썬룸 시공을 위해서

인허가 및 신고를 필히 해야 하는 곳 입니다


다른 지역과는 달리 민원이 많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해서, 신고 기간이 좀 지체 되어~ 이제야 시공하게 되었습니다 ^^




건축 설계사 분께서 외관에 변형 주는것을 위낙 싫어 하신다고 하여~

원래는 아래 디자인 처럼 하려 하였으나,, 아쉽게 우측 공간만 하기로 했네요~

아쉽 아쉽~~ 또 하나의 멋진 공간 창출이 될 수 있었는데~ㅎㅎ







하지만, 어떤 상황이든 썬룸과전원주택 썬룸 시공팀은

가리지 않고 언제나 최선을 다 한답니다 ㅎㅎ



오늘은 시공 3팀이 투입 되셨습니다 ㅎㅎ



반송동 3호 썬룸 공사가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타운 하우스처럼 모여 있는 곳이다 보니,

노출이 많이 되는 곳이고 지나다니며 다들 한번씩 보고 다니는 터라

함부로 시공을 맡길 수 없었다는 말씀은 저희에게 큰 책임감을 던져 주셨습니다 ㅎㅎ


전원주택 썬룸 공사는 썬룸과전원주택에 의뢰 하심이 옳은줄 아뢰오~~~^^

2층 테라스 썬룸

마감하고 시공 리뷰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