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과정

용인 창덕동 착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6. 12. 26.




안녕하세요!!

국내 최고 썬룸 전문 시공업체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월요일이네요~

모두들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ㅎㅎ




오늘 전해드릴 현장은 용인 청덕동에 위치한 전원주택입니다.

전원주택 전문업체인 브랜드 하우징에서 신축한 전원주택이에요~





처음 건축 소장님과 건축주 분과 미팅당시에는 건물 외벽 마감이 안되어 있어서

 어찌 마무리 될까 정말 궁금했던 집이에요~


또한 건물 외벽 마감전 썬룸이 시공되기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미리미리 체크했던 집이기도 합니다

 이 집의 건축주 분도 신축을 하면서 동시에 썬룸을 생각하시어 저희를 찾아 주셨답니다~




이번이 시공 2일째라 어느정도 썬룸의 윤곽이 잡히었답니다ㅎㅎ

 첫날에는 업무가 바쁘게 돌아가다보니 깜빡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썬룸이 시공되면서도 꾸준히 대표님과 시공 팀장님의 회의가 이어 진답니다~

 사소한 실수 하나도 놓쳐서는 아니되기 때문이지요!!





또한 첫날은 눈이 내려서 일을 늦게 시작하였는데 이날은 눈이 안와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그리고 작업은 주택 옆면에 충분한 공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시지만 저희는 설계를 기반으로 자제를 준비한 후

현장에서 직접 제단을 하여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택의 외벽 및 많은 부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돌발상황을 방지하기 위함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견고하고 세심하게 시공이 될 수 있답니다 ~^^




마지막으로 썬룸이 시공됨과 동시에 건축주 가족분들이 총 동원되어 앞에 나무를 심고 있으시네요~ ㅎㅎ

나무를 심으시면서도 하나도 힘든 기색 없이 행복해 보였습니다.

 그만큼 건축주 분들의 애정이 가득 담긴 전원주택이랍니다~~




 저희도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썬룸을 엄청 이쁘게 만들어야 겠다고 다짐하고 또 다짐한답니다.

항상 내집이다 생각하는 마음으로 말이지요~ㅎㅎ


요근래 비와 눈이 많이 내리면서 시공일정이 많이 꼬이긴했지만 어떻해서든 고객님의 스케쥴을

 맞춰 드리기위해 시공팀과 저희가 동분서주 엄청 뛰어다니고 있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또 노력하는 저희 썬룸과 전원주택 이쁘게 봐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