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오산시 세교동 큰말길 2호집 완공!!!

by 친환경녹색건축 2017. 1. 18.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썬룸 전문 시공업체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오산시 세교동 큰말길의
완공 현장이야기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처음 현장답사 시 주택의 모습이에요.

저희의 썬룸은 데크가 없는 주택의 옆면에 안착하기로 하였답니다.
그리하여 고객님과 썬룸의 용도 및 디자인에 대해 많은 상의를 거쳐
기초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꾸준히 저희 이야기를 봐주신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곳 썬룸의 특이점이라 하면 내부에 세탁실을 별도로
만들길 원하셨습니다.
그렇다면 기초공사에는 어떠한 공정이 있어야할까요??
우선 썬룸이 시공되기위한 콘크리트 바닥이 형성되어야 합니다.
또한 세탁실이 만들어지기기 위해서는 수도 또한 연결되어 있어야 하겠지요.
이러한 간단해 보이지만 간단하지 않은 많은 공정을 거쳐
썬룸이 드디어! 완공되었습니다.
그럼 지금 완공된 모습을 만나보시죠~







주택과도 전혀 어색함이 없이 깔끔하게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의 왼쪽부분이 세탁실이 있는 공간입니다.
그부분은 불투명 유리로 시공되어 밖에서는 보이지 않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어떠할까요?














바닥은 노출콘크리트에 에폭시로 마무리하였습니다.
타일을 까는것과 다르게 또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
저희가 사진을 찍으러 갔을 당시 아직 가구가 덜 들어온 상태라 하시네요 ㅎㅎ






썬룸 안에 냉장고와 오락기도 들여 놓으셨네요.ㅎㅎ
이제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놀이터가 되었어요.
저는 이날 저 냉장고가 참 탐이 났었는데
그이유는.....안에 맥.....흠흠... 비밀입니다.






그럼 이제 불투명 유리로 되어 있는 세탁실이 궁금하시지요?




따라라라라딴~~~ 따라라라~~
세탁실 안에는 미니싱크대와 세탁기
빨래 건조대도 들여놓으셨네요
빨래가 아주 잘~~~마른답니다.^^


또한 주택의 뒷면으로 이동할 수 있어야 하기에
세탁실 뒷면으로 출입문을 하나 더 만들어 드렸답니다.
 
어찌 잘들 보셨나요?
고객님께서 아기자기하고 많은 부분에서 활용할 수 있게
잘 꾸며 놓으셨네요.
이번에도 고객님께서 아주 만족해 주셨답니다.
이런한 고객님들의 만족때문에
저희는 오늘도 기분좋게 열심히 뛰어다니고 있답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