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예림힐즈 55호 썬룸시공완료!!

by 친환경녹색건축 2017. 2. 7.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국내 최고 썬룸 전문 시공업체 [썬룸과 전원주택]입니다.

 

안녕하십니까~~입춘을 기점으로 날씨가 따뜻해지나~

싶더만.......이번주 다시 영하 10도까지 떨어진다 하네요ㅠㅠ

그러니 아직 겨울옷을 옷장 깊숙히 넣어두는 것은 잠시만 더 미루어두셔야 겠어요 ㅎㅎ

 

오늘은 다름이 아닌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예림힐즈 55호의

썬룸이 완공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사진 속 전원주택이 예림힐즈 55호의 썬룸이 설치되기 이전의 모습입니다.

마당과 데크의 공간이 넓게 되어 있긴하나

비가 오거나 눈이 오면 쓰지 못하는 그저 방치되어 있는 공간이였지요.

어닝이 설치되어 있긴하나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고객님도 그러한 애로사항에 대해 많은 말씀을 해주셨어요.

 

 

주차장 뒷편의 작은 울타리를 넘어 들어가보면~~

 

 

짜잔~ 아주 깔끔하게 썬룸이 완공되었습니다 짝짝짝!!!

이제는 24시간 상시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공간으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썬룸 위로 연통도 시원~~하게 뻗어 나와있네요 ㅎㅎ

기존의 있던 어닝을 철거하고자 하였으나

전자식 어닝이기도 하고 설치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하시기에

어닝의 각도를 조절하여 반만이라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원래는 외부에 있어야 할 수돗가 또한 실내로 들어오면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되었답니다^^

 

 

 

 

 

 

 

 

어떠십니까?? 문을 활짝 열어 놓으니 가슴이 뻐엉~~ 뚫리는 것 같지 않으세요?

여름에도 절대 덥지 않답니다^^

그리고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사진을 찍고자

문을 활짝 열어보면.....온도차가....ㅎㅎ

 

오늘의 이야기는 여기까지에요^^

앞으로도 더욱 이쁜 썬룸을 가지고 찾아뵐게요.

많이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