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썬룸과전원주택 전국썬룸시공/썬룸과전원주택 썬룸시공완료

용인 크렌시아 빌리지 B15호 썬룸 시공 완료!!

by 친환경녹색건축 2017. 2. 13.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국내 최고 썬룸 전문 시공 업체 [썬룸과 전원주택]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전해드릴 이야기는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크렌시아 빌리지의 썬룸이 완공된 이야기입니다.

 

 

바로 이곳이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이랍니다.

 

 

이 주택의 경우 벽체의 마감이 스티로폼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아무리 썬룸의 마감이 잘 이루어진다 하여도 누수가 생길 우려가 있었지요.

그리하여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알미늄 바가 설치 되는 공간만큼

벽체를 절단하여 시공이 이루어 졌습니다.

 

 

얼추 썬룸의 모습이 갖추어 지고 있지요^^

 

 

지붕 유리와 폴딩도어까지 설치되니 더욱 그럴싸 해졌습니다.

 

 

요렇게~~ 썬룸이 까알끔하게 자리를 잡았답니다 ㅎㅎㅎ

주택 자체의 품격도 올라갔을 뿐더러 더욱 웅장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요리조리~ 한번 둘러보시죠.

 

 

 

 

 

 

 

 

 

어찌 잘들 보셨나요??

크렌시아 빌리지의 경우 주택 정면이 너무 휑~하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단지내 많은 분들이 주택 정면으로 하여 많은 구조물들을 세우고 있었지요.

 

그렇다면!! 왜 썬룸이 더 좋은가!!

첫째, 이쁩니다......하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리봐도 이쁘고 저리봐도 이쁘고 ^^ ㅎㅎㅎㅎㅎㅎ

 

둘째, 열도장처리된 알미늄!!

이는 자동차에 색을 입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오랜 기간이 지나도 색이 변하지 않습니다.

 

셋째, 썬룸의 모든 스트럭쳐와 프레임이 알미늄으로 이루어져 있기에

눈과 비를 맞아도 녹슬지가 않습니다.

그렇기에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10~15년!! 주택의 수명과도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썬룸의 모든 면이 유리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유리로 이루어져 있기에 모든 태양열을 그대로 받아드리게 됩니다.

그렇기에 겨울철 엄청난 난방비 절약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썬룸 내부에 앉아 모든면을 바라볼 수 있기에 절대 답답함이 없이

맑고 깨끗한 하늘을 그대로 바라 보실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여름철에는 너무 덥지 않을가?? 하는 걱정을 하시게 되겠지만

천장에 설치되어 있는 썬바이져와 모든면을 개방할 수 있는 폴딩도어

그리고 공기의 순환을 시켜주는 실링팬까지!!

여름철에 오히려 더욱 시원하다는 고객님들의 후기도 있었습니다.

 

이상 용인 크렌시아 빌리지의 시공완료 이야기 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리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절대 부담없이 전화 주시거나 홈페이지에 남겨주시면

친절하고 최선을 다하여 답해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